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소소한 일상

성서 키즈카페 이곡동 스카이 점핑랜드

반응형

 

 

 

아이들 모두 콩콩콩 잘뛰는곳

키즈카페인듯 아닌듯한 성서 이곡동의 스카이 점핑랜드에 다녀왔어요.

이 동네 주변에 콩콩 뛰는곳은 1군데 뿐이였는데, 얼마전에 새로 생겼더라고요.

 

1시간 노는기준 3천원

보호자 입장료는 2천원 - 무조건 내셔야합니다.

대신 원하는 음료를 1잔 마실수 있어요



 

 

 

 

스카이 점핑랜드는 벽면에 커다란 스크린이 달려있어서

노래가 쉬지않고 나와요.


 


안에는 안들어가봐서 모르겠는데 애들이 음악에 맞춰 신나게 뛰어 노는것같더라고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확실히 깨끗하죠?

 

 

 

 

아이 마실 음료수 아이키커 (2천원)

아메리카노한잔 ( 보호자무료제공) .

 

음료 가격이 쫌 비싸네요 -_-;;;ㅋㅋ

 

성서 키즈카페 스카이 점핑랜드의 장점은

먹거리를 사올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곳은 무조건 외부음식 반입금지인데

여기에서는 향이강한 음식만 아니면 시켜먹을수도, 밖에서 사와서 먹을수도 있답니다.

테이블도 넉넉히 마련되어 있고요 !

 

 

 

 

우리 애 노는동안 혼자만의 휴식타임

잡지도 비치되어 있어서 커피한잔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점핑랜드 이지만,

이렇게 자동차 타는 드라이브 공간도 있고요

 

 

 

 

다양한 블록들도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네모난칸에 맞추는 퍼즐도 있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레고도있고 편백나무놀이방도 있어요.

가격대비, 놀것 많아서 자주가는 곳중의 하나에요.

 

성서 키즈카페 !

이곡동에 있는 스카이 점핑랜드 주말에 한번더 들려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