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파리바게뜨 꿀토스트 식빵 가격과 맛은요

반응형

 

 

 

제가 즐겨찾는 빵집

실은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 자주 가게되는 파리바게뜨에서 꿀토스트 식빵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1200원 할인 쿠폰도 나눠주길래 저도 한봉지 겟해왔어요.

 

 

 

 

나오자마자 국민식빵...?

누구맘대로? ㅋㅋㅋㅋ

 

아무튼 파리바게뜨 꿀토스트 식빵 가격은 3,200 원입니다.

총 8조각 들어있고요.

전 할인받아 2천원에 사왔지만, 식.빵.치고는 조금 높은 금액대인것같아요.



 

 

 

 

왜 꿀토스트 인고 하니

우리땅에서 얻은 황금빛 꿀로 만들었다고하네요.

 

 

 

버터를 바르지말고 그냥 토스트기에 구워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다던데.. 일단 한번 꺼내볼께요

 

 

 

 

봉투를 개봉하자마자 나는 달콤,고소한 향~

아~ 이래서 꿀꿀 하는거구나... ㅎㅎ

 

전체적으로는 제가 즐겨먹었던 우유식빵보다는 조금 더 두툼하고요 조금 더 단단해요

그리고 중간에 노오란거 보이시나요?

버터같기도 마가린같기도 한것이 콕콕 박혀있어요.

 

 

 

 

우리 5살짜리 꼬맹이는 이대로 뜯어서 냠냠 먹더라고요.

한쪽 다먹고는 엄마 이거 쫌 달아~ 쫌 달다... 라는 말은 꼭 하네요

 

 

 

 

저도 그냥 먹어 봤지만  솔직히 제 입에는 그닥....

그래서 권장하는 방법 -

토스기에 구워먹어봤어요.

 

기계 작동하자마자 대박...

고소한 냄새가 온 사방에 퍼지는데

달달하고 고소한 향에 흠뻑 취해버렸네요.

아메리카노 커피가 급 땡기더라고요

향만 맡았을뿐인데 말이에요 ㅎㅎ

 

 

 

 

 

살짝~ 노릇하게 구워봤어요.

고소한 향에 일단 한번 취했고요

따끈할때 먹어보니 겉은 진짜 바삭하고요,

쫄깃한 식감이 ~~~

살짝 달달한 맛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무난하더라고요.

 

 

 

 

 

그러나 전 딸기잼 발라먹었어요.

그냥 먹기에는 조금 심심한?

그치만 딸기잼의 양은 일반식뺭보다 훨씬 적게 발랐다는~~

많이 바르니까 진짜 달아요..ㅋㅋㅋㅋ

 

 

 

 

고소 + 달콤 + 쫄깃 한 식감을 한번에 ~

우유보다는 커피랑 더 잘 어울리는 파리바게뜨 꿀토스트 식빵인것같아요.

한번 먹었을때는 그냥 그렇네... 하고 말았는데

출출할때마다 계속 생각이 나요.

3봉째 사먹고 있는 중입니다 .

 

 

결론 : 그냥 먹으면 nono

꼭 토스트기로 구워드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