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파닭에파무쳐 메뉴 솔직한평가

반응형

 

 

 

주말에는 이상하게 밥하기가 귀찮아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집에서 내가 만든거 말고, 밖에 음식이 생각나더라고요.

외출하기도 귀찮아서... 집에서 편하게 배달 시켰어요

파닭에파무쳐 치킨을요 ㅎㅎㅎㅎㅎ

 

 

자주 시켜먹는 집이 아니여서 홈페이지에서 파닭에파무쳐 메뉴를 찾아봤어요

다양한 세트 중에서 제가 선택한건~!

간장마늘치킨+ 양념치킨 + 콜라로 주문 !

18,000 원

 

달달하고 짭쪼롬한게 먹어싶었거든요 ㅋㅋㅋ

 

양념치킨을 핫양념으로 바꿀시에는 1천원 더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

종이박스에 이렇게 담겨져서 왔어요.


 


저 남자 캐릭터. 눈에 핏줄 어쩔...ㅋㅋ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파닭에파무쳐 치킨 개봉~

오홍~~

제가 좋아하는 파가 아주 한가득 올라가져 있네요

양념들 냄새도 자극적인게 딱 좋아요.

지금 왜 또 군침이 도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애정애정하는 생 퐈~~~~~

싱싱하네요 ㅎㅎㅎㅎ

 

 

 

 

 

 

파를 덜어서 넓은접시에 옮김다음,

같이 온 파채용 겨자간장소스를 넣고 잘 비벼줍니다 .

향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는데..

소스양이 넘 적은것같은게 살짝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2봉 달라고 할까바요 ㅎㅎㅎㅎ

 

 

 

 

 

튀김옷이 바삭했떤

파닭에파무쳐 메뉴 마늘간장치킨.

순살이라 먹기 편했어요.

 

 

 

 

요것은 달달한 양념치킨~~~

맛있어요

그런데 너무 달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개? 까지는 괜찮은데, 계속 먹으니까 달달함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콜라가지 먹으니가 이건 머..ㅋㅋㅋㅋㅋㅋ

 

쵸금만 덜 달면 딱 좋을것같아요.

 

 

+++

 

개인적인 의견.

양도 이만하면 괜찮고, 파양도 많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양념이 쵸금 달았지만 이런 자극적인 맛 먹으려고 배달시켜먹는게 아니겠어요?

개인적으로 또 시켜먹을생각 있어요 .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 내 돈 주고 사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