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뚝딱 요리/밑반찬

콘치즈만들기 전자레인지로 만드는방법

반응형


 

 

 

우리딸램은 좋아하는 음식이 딱 정해져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옥.수.수.를 좋아해요

부지런한 엄마라면 쪄서 줄테지만..전 그냥 통조림사다가 주네요..ㅋㅋㅋ

오늘은 그냥 주기가 미안해서 콘치즈만들기를 해보았는데요

완전 인기폭발!!!!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탈탈 털어서 전자레인지로 만드는방법

한번 알아보실까요 ♬

 

 

재료

 

옥수수콘통조림 / 피망 양파등의 채소 / 베이컨 (생략가능) / 피자치즈

마요네즈,버터,소금,후추

 

 

 

 

콘치즈만들기 재료 생각보다 참 간단하지요?

요즘 장을 안봤더니... 집에 있는 채소가 참 간소하네요.. ㅎㅎㅎ;

양파와 빨강파프리카뿐~

색감을 위해 초록색의 브로콜리나 피망이 있으면 좋았을테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네욤!



 

 

 

 

사진에 있는 동*제품중 딱반틈만 사용했어요.


 


(남은건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

 

체에 받쳐서 찬물로 샤워시키고 물기를 뺴줄께욤

 

 

 

 

야채들을 손질합니다.

옥.수.수.알맹이만한 크기 또는 그것보다 조금 작게 다져주세요.

베이컨은 2줄 사용했어요

 

 

 

 

루미요꼬집에는 오븐이 없기때문에. 전자레인지 사용할꺼에요.

그래서 팬에 한번 볶아줄꺼랍니다.

버터로 볶아주면 고소한데..집에 없으므로 집에 있는 마가린으로 ㄱㄱㄱ

 

 

살짝 달군팬에 마가린을 살짝~~ 덜어서 녹여주세요

 

 

 

 

옥.수.수.콘부터 1분정도 볶아서 수분기를 날려보내주고요

베이컨과 야채다진것들을 같이 뽁아줍니다

쉐킷~!!!!

 

마가린양을 적게 넣어야 하는이유가

베이컨에서도 기름이 나오고, 야채에서도 수분이 나오기떄문에 그렇게 많은양이 필요없답니다 ^^

 

 

 

 

잘 볶아졌네요.

맛이 어떤가 봤더니,

오잉~!! 이렇게 먹어도 맛나는데요? ㅎㅎㅎ

 

 

 

 

그렇지만 전 오늘 콘치즈를 만들꺼랍니다.

다음 작업 시작할께요.

넓은 볼에 볶아놓은 재료들 담아주시고요

마요네즈와 소금.후추로 맛을 더해줄꺼에요.

 

 

 

 

마요네즈 밥수저기준으로 2스픈

후추 톡톡톡

소금 한꼬집~!!!!

 

잘 섞어주세요

본인의 입맛에 맞게 섞는게 중요합니다 ^^

 

 

 

 

이렇게 보니 이건 옥수수콘샐러드 인데요? ㅎㅎㅎㅎㅎ

이래 먹어도 진짜 맛나요 대박 ㅋㅋㅋㅋㅋㅋ

엄지척!!!

 

 

 

 

콘치즈만들기 이제 마지막단계에요.

치즈 올려서 녹여줘야겠쬬? ㅎㅎㅎ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넓게 펼쳐주고요

 

 

 

 

피쟈치즈를 넉넉히 올려주세요.

 

 

 

 

전.자.렌.지.에서 치.즈.가 녹을만큼 돌려주시면 된답니다.

재료는 아까 이미 팬에 한번 볶아서 익혔기 때문에 많이 익힐필요 없어요.

저는 2분 조금 넘게 돌려준것같아요!

 

 

 

 

콘치즈 전자레인지로 만드는방법 -

어렵지 않죠? ㅎㅎㅎㅎ

파슬리가루라도 있었으면 비쥬얼 좋았을텐데 전 이걸로도 만족해요!! 오홍~~

 

 

 

 

고소한 치즈냄새, 마요네즈 냄새가 확~~ 풍기는 데 진짜 먹음직 스러워요

그리고 맛또한 기가막.. ㅎㅎㅎㅎㅎ

쭈욱~~ 늘어나는 사진은 없어요.

치.즈.를 넘 적게 넣었나봐요 ^^;;;

 

 

 

그래도 맛은 엄지척!!

입맛까다로운 우리남편님. 따님 어찌나 잘 드시는지요!

평소에 횟집가면 요것만 두번 세번 리필시켜먹곤 했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으니까 자주 해먹으려고해요.

재료도 착하니까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