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뷰티 n 패션

휠라운동화 abc마트에서 겟~

반응형

얼마전 남편이 신발산다고 롯데이시아폴리스에 따라간적이 있었어요.

트레이닝복도 볼겸,우리딸 회전목마랑 기차도 태워줄겸 겸사겸사 나갔다 왔었지요.

 

ABC마트에서 신발을 보고있는데 휠라운동화가 정말 제눈에 딱!! 띄더라구요

나좀 데려가 주세요 주인님~ 하는것 같았어요.

 

 

 

걷기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한다고

새신발 신고 기분좋게 운동하고 싶다고 사달라고하니 사주더라구요..ㅋㅋㅋㅋ

 머사달라고 할때 살빼겠단핑계되면, 지갑이 바로열리는남편의지갑..ㅋㅋㅋ

 

 

 

 

 

그리하여 저에게 새로운 러닝화가 하나 생겼어요

 

김연아의 프로스펙스 러닝화 구입한후 2년만에 새신장만~!!

 

 

매장방문기간이 마침 세일기간이라

신제품인데도 1만원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히히.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컬러와 핑크색의 조화가 넘 이뻐요~!

 

 

 

 

 

 

전체적으로 구멍이 숑숑 뚤려있어서 통풍도 잘 될것같고,


 


옆라인도 이쁘게 잘빠졌어요 ㅎ

 


 

 


밑창도 미끄럼방지는 기본!~

안보이는 곳인데도, 디자인에 신경쓴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원래신는사이즈 250을 데려왔는데

아무리 신어봐도 조금 큰것같더라구요.

사이즈를 교환해야할것 같아서 매장에 다시 방문했어요

 

 

 

이시아폴리스까지는 너무 멀어서 못가고

성서 모다아울렛매장으로 왔어요.

 

 

ABC마트 전국직영점에서 교환OR환불이 가능하더라구요.

 

착용한신발은 안되고, 구입한영수증을 들고 1주일내에 방문하면

사이즈교환1회 가능해요.

 

 

새로 영수증을 발급해주는데 교환/환불이 안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모다직영점 매장에도 이쁜신발들이 가득가득~!

그래도 제가 고른게 젤루 이쁘네욤..ㅋㅋㅋㅋ

 

 

 

 

아이들 신발도 이쁜게 넘 많아요.
전 어른이 되서도 핑쿠한 신발들이 좋은데...

우리 베이비도 엄마취향이랑 똑 닮았나봐요

 

 

 

제가 신발신어보고있는사이

우리딸램이 맘에 드는 신발을 가지고왔어요.

 핑크홀릭답게 핑크색톤의 운동화를 가지고왔네요..크크크

 

 

사이즈있으면 사줄려고 했는데 170부터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사준다고 겨우겨우 달랬네요

170부터 나오는건 정말 잘된일이였어요..ㅋㅋㅋ


 

 

 

내 마음에 쏘옥~~ 드는 휠라운동화!!!!

지지난주말 야외에 놀러나왔을때 첫개시했어요.

하얀신발을 오랫만에 사서그런지 때타깔봐 아까워서 못신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볼때도 이뻤는데 신으니까 더 이뻐보였어요.

발도 편하고. 이제 새신발신고 살빼는 일만 남은것같아요 ㅎㅎ

 

 

원래계획은 우리 딸 얼집보내고 30분~1시간정도 걷고 들어올려고했는데

숀리운동을 하기로 급 변경을해서 얼집 하원하구 10분정도 공원에서 같이 걷고 오려구요.

운동도 하고 애랑도 놀아주고 1석2조? ㅎㅎ

 

 

때타지않게 비안오는날만 신어야겠어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