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육아용품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구버전 애들이 좋아해요

반응형

 

 

 


몇달전부터 우리아이 장난감정리를 하고있어요.

필요한건 사용하고, 가지고 놀지않는건 처분하려고 생각중인데,

다 비싼돈주고 산 것들이라 쉽게 처분이 안되더라구요.

 

 가장 골칫덩어리인 러닝홈...

 돌전부터 가지고 놀았는데,우리아이 지금 쫌 컸다고 관심을 못받고있네요.

 

 

지금 약 일주일채 쳐다도 안보고있어요.컴퓨터방에 둔 이유가 크겠지만요...ㅎㅎ

 처분하기로 90%마음을 먹은지금.지난포스팅을 가져와 기록을 남긴후 처분해야겠어요.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구버전이 국민문짝으로 불리게된이유~!!!!

지금 부터 알아볼께용!!

 

 

 

문짝하나 있을뿐인데 다양한 기능들이 곳곳에 널리고 널렸어요.

 

아이들한테 좋다는 하얗고 노랑고 빨갛고 파랗고 주황색이고.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확~  사로잡아요.

 

 

앞면 흰부분 젤 윗쪽을 보면 숫자굴림판이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하나씩 굴려 숫자가 네모의 정중앙에 멈추면


 


 

띵띠리리띠띠띠~ 원~

투~

쓰리~

이런식으로 숫자를 알려줘요.



 

 

참고로 전 영어버젼을 가지고 있어서 영어만 나와용 ㅋㅋ

 

 

문짝옆에 노랑색으로 된 스마일 우편함이 있는데요.

열었다 닫을때 소리가 나서 아이들이 열고닫기 좋아하더라구요.

 

 

 


요로코롬 우편함을 통해 편지를 넣어놓면

어느순간 우편함을 열어 편지를 꺼내 물고 씹었답니다.

우리아이 돌쯤에요..ㅋㅋ

 

 

 

 
씹히고 빨린 흔적들.

미안하다 편지들아.

 

 

그래도 너희들을 잃어버리지않아 흐믓하구나..ㅎㅎ

 

 

 

 

 우편함 옆에 초인종.

누르면 띵똥~ 하는 소리가 나면서 위에 불이 들어와요

 

 

 

좌측에 보면 귀여운 창문도 있어요

위아래로 열고 닫을수 있는데

어떤 조작을 하든 멜로디와 함께 말을 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위로 올리면 불이 켜지고

아래로 내리면 불이꺼져요.

 역시 on/off~ 로 음성이 나옵니다

 


주황색부분이 스피커에요.

여기에서 소리가 나오는데요

 

왼쪽 초록색동그란걸로 놀이모드/ 꺼짐/ 노래모드를 설정할수있고

우측 초록색 은 볼륨을 조절할수가 있어요.

 

 

 

주황색위 버튼4개는 다양한 음악이 나오는 쥬크박스에요 .

ㅎㅎ

 

 

뒷면 상단에 있는 시계.

시계바늘을 돌리며 놀고, 정각을 가리킬때마다 멜로디가 흘러나와요.

 

 

 

시계를 중심으로 양옆에 네모.세모, 동그라미,별모양의 도형끼우기 놀이를 할수있게 되어있어요.

우리딸이 정말 좋아했던 도형맞추기 놀이~!

 

 

집중력을높여주고 성취감을 주는것같더라구요 .

 

 

윗부분의 동그란 해.

 

해가 보이면 꼬끼오~

달이 보이면 다른소리가 나와요.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딸아이는 주로 거실,안방, 콩이방 요렇게가 주무대고,

가끔씩 컴퓨터방에 들어오는데요

 

프셔프라이스 러닝홈 구버전이 컴터방에 있어서 눈에 안보여서 그런지 잘 안가지고 놀아요.

가끔씩 이렇게 쏚~들어가서 노래틀고 문밖으로 문열고 나오는데요

 

 

그수가 현저히 줄었네요~!

 

 

 

 

 

창문밑에 빨간꽃은 뱅글뱅글 돌아가고,

옆부분의 보라색부분은 공을 넣는 부분이에요.

 

 

공을 위에서 넣어주면 아래로 떨어지면서

 원~뚜루뚜루뚤~~하는 멜로디가 나와요.ㅎㅎ

 

 

 

 

장난감인데도 심각한 표정으로 이것저것 만지며 탐색중이에요.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구버전은 기어다니기 시작하는 아이들부터 사용하면 좋고

길게는 세돌,네돌까지도 사용해요

국민문짝이라 불릴이유가 충분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