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

반응형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 알아봤어요

 

요즘 대구지역에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많이 건설되고 있는것 같아요. 2019년에도 몇 군데 있었는데 모두 완판된걸로 알고 있는데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네요~ 저는 감삼에 설립되는 모델하우스에 다녀왔는데 역시..진짜 좋더라고요! 완전 반하고 왔어요 +.+

 

그러다가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아이 키우는 엄마라면 살고싶은 수성구 범어동 22-11 번지 일원에 들어선다고 하여 너무나 관심이 가더라고요. 최고 45층에 967세대로 대단지인데~ 지역주택조합인데도 대단지가 나와서 깜짝 놀랐지머에요~ 

 

우선, 범어역세권부터 대구의 명문 학군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할 예정인데요~ 범어역과 도보로 5분.

약 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또 버스노선들도 다양하니까 버스와 지하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학군..수성구 학군은 진짜 유명하죠~ 단지에서 반경 700m 이내에 명문 학교와 학원가가 밀집해서 아이들 교육환경또한 굿굿~  그 뿐인가요 쇼핑이며 병원도 많고 법원부터 세무서, 영화관까지~ 대구의 모든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겠어요.

 

그리고 집은 남향이 햇빛이 잘들어 오는데~ 전세대가 남향위주이고 포베이 구조라 조망과 채광 통풍까지 잘 되며

전세대 발코니 확장과 팬트리,드레스룸을 무상,무료로 제공해주네요!

 

평수도 다양해서 가족 구성원에 맞는 평형대 골라가면 되겠죠~ 저는 넓은 평수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작은도서관,어린이집,시니어룸 등 커뮤니티 시설도 잘 되 있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을것같아요.

 

모델하우스 보니까 인테리어도 고급스럽던데~ 역시 힐스테이트 브랜드 네임 답더라고요!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는 지역주택조합인데요~

지역주택조합이란 다수의 조합원(구성원)이 주택마련을 위해 결정하는 조합을 말해요.

 


개인이 나의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결성된 조합으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을 가지고 있는 세대주 등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춰야 조합원이 될 수 있답니다. 청약통장과는 전~ 혀 상관없이 주택 및 아파트를 공급하는 제도라고 보시면 되어요.

지역주택조합제도의 장점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요, 일반 분양보다 혜택이 많고
로얄층,로얄동 호수를 배정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반대로 단점도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주택조합 가입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조합원이 될 수 있어요. 
그리고 만약 사업이 지체 된다면 추가로 내야 할 돈이 생길수도 있고요 
조합원간의 갈등이 생길수도 있답니다. 입주시까지 조합원 지위를 유지해야 해요.
자세한 사항은 범어 마크써밋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