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자동차세 연납 카드혜택 국민 우리 확인하세요

반응형

자동차세 연납 카드혜택 어디가 좋을까?

 

 

 

매년 1월은 자동차세 연납 하는달!

저는 수년째 연납을 해 왔기에 어제 지로영수증을 받았어요.

 

작년에는 카카오페이? 로 냈던것 같은데.. 올해는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사용하고 있는 카드회사에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수 있더라고요!

일부러 찾지 않으면 내 손해니까~ 받을수 있는건 받자는 생각으로 검색해보니 딱 두군데가 눈에 띄었어요.

 

자동차세 연납 카드혜택 : 국민카드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쉽게도 KB국민체크와 기업(법인 및 개인사업자) , 비씨, 선불카드는 제외 됩니다. 

 

 

 

자동차세 연납 등 지방세를 40만원 이상! 신용카드로 일시불로 납부하면 스타벅스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플세트 모바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2잔의 가격은 8,200원인데 이 정도 이득을 보는 셈이죠!

홈페이지 회원에 한 해 응모할 수 있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데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답니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되어요~! 

 

 

 

자동차세 연납 카드혜택 : 우리카드

 

우리카드에서는 지방세와 국세 이벤트를 3개나 하고 있더라고요!

 

 

2021년 1월 31일까지 개인 체크카드로 자동차세 연납 같은 지방세를 납부하면 누적 납부금액의 0.2%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  국민카드 같은 경우는 40만원 이상이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 우리카드 이벤트1은 1천원 이상만 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또,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지방세/국세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있는데요,

2~7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12개월 부문 무이자할부도 진행중이네요. 

납부해야 할 금액이 커서 부담스럽다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마지막 세번째는 응모가 필수 인 이벤트로 제가 혜택이 제일 큰 것 같아요!

 

 

1월 15일부터~ 2월1일까지 진행되며

개인 신용카드로 지방세를 일시불 합산 40만원 이상 납부시 CU편의점 1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국세 같은 경우는 일시불 또는 할부로 합산 200만원 이상 납부하면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네요!

할부로 해도 해당이 되니까 요거 요거 괜찮은것 같아요~!

 

 

 

자동차세 연납 금액이 40만원이 넘기도 했고, 어차피 일시불로 낼 생각하고 있어서 저는 우리카드로 결제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전 국민카드가 없거든요.. ^^;;

납부 하기 전 앱에 들어가서 응모완료 버튼도 야무지게 눌러주었지요~

 

자동차세 연납 카드혜택 CU모바일 상품권은 2월 17일에 발송할 예정이라니 느긋하게 기다려야겠어요. 

올해는 별 혜택 받지 못하고 그냥 결제 해야 했는데~ 이 정도면 상당히 만족합니다 !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아요.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6우러과 12월에 두번에 나눠내는걸 한 번에 납부하면 납부시기에 따라 

세액을 공제해주는 제도에요. 작년까지만 해도 1월에 내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는 1월분을 제외하고, 2월~12월분을 할인해주어 실질적으로 9.15%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0% 할인 안되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며.. 연납할인 받고, 카드혜택까지 챙기니 이것으로 위안삼아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