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얌샘김밥 메뉴 가격 몽땅 확인

반응형

<얌샘김밥 메뉴 & 가격 확인 >

밖에 볼일 보러 나갔다가~ 급 김밥이 먹고 싶은거있죠? 마침 주변을 돌아보니 얌샘김밥이 보이길래~ 집으로 가기전 테이크아웃 요청을 했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매장에서 먹는건 조심스러워서 포장해서 먹는게 속도 마음도 편하더라고요~

얌샘김밥 메뉴는 김밥부터 분식, 밥종류까지~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김밥 두줄을 주문했어요. 요건 돈가스 김밥 인데요, 가격은 4,200원입니다. 크기가 큼직하고 갓 튀겨낸 돈가스가 들어 있어 가격이 조금 나가는데요, 비싼만큼 맛도 있더라고요~

 

얌샘김밥 메뉴 돈가스김밥에는 돈가스와 소스, 채썬오이와당근, 우엉, 단무지가 들어가 있고, 재료의 합이 좋은편이에요.이날은 김밥마는 분이 급했는지.. 재료들 사이에 빈 공간이 조금씩 보이는데, 맛은 늘 먹던맛~~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매콤한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 중 하나는 바로 불어묵김밥!! 매콤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불어묵이라 한다면 어묵이 시뻘껀 양념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그냥 간장으로 볶은것 같은 어묵이에요.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하구나~ 생각이 드는 불어묵김밥입니다.

 

제가 주문한 돈가스와 불어묵김밥 말고, 얌샘김밥 메뉴와 가격을 모두 알아볼게요. 이럴줄알고 제가 매장에서 메뉴판을 사진으로 딱! 찍어왔답니다 ㅎㅎㅎㅎ

 

우선 얌샘김밥 메뉴 중 추천드리고 싶은건 바로 요 모다기 메뉴인데요~ 김밥과 떡볶이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요. 1번 모다기는 계란김밥과 튀김,떡볶이 세트 구성으로 베스트 메뉴에요.  저도 먹어봤는데 존맛탱 ㅋㅋ

2번은 비빔모다기 인데요~ 계란김밥과 만두튀김, 비빔쫄면이 세트 구성입니다. 요것도 먹어봤는데 존맛탱 ㅋㅋㅋ

3번 라돈모다기는 계란김밥과 라볶이,돈까스가 들어간 가성비 좋은 모다기 인데요, 이것도 먹어봤는데 존맛탱 ㅋㅋㅋㅋㅋ 모다기 종류는 다 맛있어요 ㅋㅋㅋ 떡볶이냐, 쫄면이냐, 라볶이냐, 이것만 고르면 선택하기 쉽겠죵?ㅋㅋ

 

그리고 아래부터는 김밥과 분식 종류 메뉴판 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얌.샘.김.밥,은 3,200원입니다.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요~ 원조김밥 3천원짜리도 있네요. 요건 아직 안먹어봤어요. 메가김밥은 무려 8천원이나 하는데 비쥬얼이 어떨지? 김밥치고 넘 비싼금액이라 이것도 안먹어봄요..ㅋㅋ

그리고 분식 중류도 다양해요 

라면, 짬뽕라면, 유부우동,잔치국수,쫄면, 냉면,모둠튀김 등등~~ 얌샘김밥 메뉴 참 많죠? 가격도 이만하면 쏘쏘~한 금액.

 

식사류도 다양해요 돈까스2종과 함박스테이크,오므라이스,참치알밥,제육덮밥,차돌된장찌개,김치찌개 등등~~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있는 메뉴들이 다양하네요. 전 차돌된장찌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분식집에서 만들었는데 집밥먹는 느낌이 났으니까요~ ㅎㅎ

 

얌샘김밥 메뉴는 김밥부터 분식류, 식사류까지 정말 다양해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사무실에서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집밥만 계속 해먹어서 그런가.. 급 외식하고 싶고, 바깥음식 먹고 싶은데~ 얌샘의 비빔쫄면이 너무 생각나네요~ 새콤하면서 달콤하면서 정말 맛있었거든요~

 

 

배달앱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자주 시켜먹었는데,오늘 저녁 주문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ㅎㅎㅎㅎ 더 먹고 싶어지기 전에 얌샘김밥 매뉴 가격 포스팅을 이만 마쳐야겠네요. 김밥을 좋아하는분, 분식류도 좋아하는 분이라면 , 한번 잡숴보세요~ 맛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