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샤브향 대구 성서점 단골이에요

반응형

요즘 제가 좋아하는 외식메뉴.

샤브샤브!~

 

 

한동안 안좋아하다가 몇달전에 한번 와본후로 계속 찾게되는 샤브향 대구 성서점

내일 친구들 만나기로 했는데, 아마 또 가게될것같은 예감이 살짝~드네요 ㅎㅎ

 

 

 


 

샤브향 대구 성서점 /

 이마트 마중편에 있어요.

 

 

 


조그마하게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와도 편하게 먹을수있더라구요

 

 

우리딸은 벌써 미끄럼틀위로 올라가서 신나게 놀고있네요 ㅎㅎ



 

 

 

 

 

이날은 소고기월남쌈과 차돌박이를 주문했어요,


 


소고기는 샤브국물에 차돌박이는 구워서 먹는거래요.

 

 

 

 


샤.브.향. 특제소스3종.

이름은 먼지 모르는데

한쌈쌀때마다 요거 조금씩 다 넣고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홍홍홍~

 

 

 


일반샤브샤브는 저 국물냄비만 나오는데

차돌박이를 굽기위애 불판도 함께나왔어요.

 

 

구워먹어서 좋긴좋은데.. 몇번 살데일뻔했어요..ㅠ.ㅠ

조심히 구워먹어야할것같아요 ㅋㅋ
 

 

 

페이퍼도 나오고, 김치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요런샐러드 집에서 만들어먹고싶은데,

잘안되더라구요. 야채관리하기도 힘들고 소스도.. 식당에서먹는 그 맛이 잘안나요..

왜그럴까요?ㅎㅎ;

 

 

 

 

쌈싸먹을 쌈채소가 한접시 푸짐하게 나왔어요.

 파인애플, 깻잎,적채,새싹,오이,당근,양파 등등..

 새싹빼고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

 요거다먹고 한번은 리필이 가능하다고하네요 ^^

 

 

 


접시위에 물에적식 페이퍼를 올리고

데친소고기와 쌈채소를 올리고 특제소스3종을 조금씩 넣어서 돌돌 말아주세요.

 

 

 

그리고 땅콩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고소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들과

한데 어우러지는 소스의 궁합이.....

 

침튀기게, 눈물나게 맛있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와 야채를 모두 다먹으면 남은 국물에 쌀국수도 만들어 먹어요.

 

 

국수와 숙주나물을 듬뿍넣어서 비비고 끓이고 하면 !~

 

 

우리딸이 좋아하는 국수완성!~

요기에 담긴그릇 다먹어치우네요.

맛있어요 흐흐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면을 다 건져먹고...남은국물에 호박죽까지 만들어서 먹어야 all Kill!!!

 

 

 

직원분들이와서 호박넣고 밥넣고 계란넣고 친절하게 만들어주는거

우리는 퍼서먹기만하면되용..

아침밥도 못먹은 이시점...... 정말 먹고싶네용..흑흑

 

+++

 

 

샤브향도 점심특선이 있떠라구요.

9,900원에 소고기샤브를 먹을수있다는점~!

그래서 샤브샤브 싫어하는 남편말고 친구들과 점심에 자주 먹으러 다니네요..ㅎㅎ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그리고 땅콩소스는 별도로 달라고해야 줘요..

알고있는 사람만 먹는다는 땅콩소스

 꼭 달라고하세요. 같이 먹으면 정말 더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