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etc.

다이소 파티용품 깨알재미가 가득가득!

반응형

 

 

 

 깨알재미가 가득한

다이소 파티용품

 

 

 

일주일에 한번이상 방문하게 되는 다이소.

며칠후면 할로윈데이도 있고 더 있으면

크리스마스, 연말, 생일 등등 파티할일이 한두번씩은 생기게 마련인데요 ,

오늘은 깨알재미가 가득한 파티용품 소개해드려요

 

 

 

생일을 맞은 주인공이 꼭 써줘야하는 꼬깔모자

핑크 블루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동글동글 볼이 붙어있어서 너무나 귀여워요

 

 

 

어린아이가 주인공이라면 왕관머리띠로도 가능!!!

 

 

 

파티할 공간을 보다 상큼하게 연출해줄 가렌드

알록달록한 색상이 섞여있어

분위기를 더욱 발랄하게 만들어줄것같아요

 

 

 

가렌드와 함께 문자용 배너도 함께 벽에 붙여놓는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

 

 

파티할때 빠져서는 안될 풍선들

다양한 캐릭터풍선부터 시작해서

사과모양풍선 , 요술풍선, 하트풍선 등등

풍선의 종류가 정말 많네요 !

 

 

 

 

이 풍선들을 입으로 분다면

아마 어지러워서 쓰러질수도 있어요

에어펌프까지 같이 구매하는것도 하나의 tip.

 

 

 

아직도 나이갯수대로 촛불 꼽나요

어리면 괜찮은데 30대가 넘어가니...

촛농때문에 후딱노래부르고 소원빌고 불꺼야함..

이젠 센스있게 숫자초로 !!!

 

 

 

다이소 파티용품 중에는 폭죽과 불꽃놀이도 있어요

스파클라 35개입 2천원.

매우 저렴한 가격

바닷가에서는 한개당 얼마주고샀더라.... ㅠㅠ

화려한 불꽃이 붙어서 예쁘지만

안전에 주의해야한다는건 아시죠?!!

 

 

 

다이소 파티용품 이제 깨알소품들이 나올 차례네요 .

파티용 형광안경인데요 ,

어두컴컴한 분위기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을수 있겠죠

 

 

 

압 ㅋㅋㅋ

이런 안경 넘 웃겨요

유쾌한 남자분들이 쓰면 딱 좋을 안경

콧수염이 매력적이에요 ㅋㅋ

 

 

 

요런건 무난하게 착용가능 :D

 

 

 

시끄러운 음악소리에 손뼉소리가 묻힌다면

손바닥 짝짝이를 이용해보세요

 

 

파티용 형광스틱

도끼모양이네요

할로윈 파티용품으로도 손색없네요

 

 

 

 

겨울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매직스노우를 이용해보세요 .

옆에 있는 폭죽 6개 1천원

넘나 저렴해요 : )

 

 

 

여자들은 머리빨이 좀 중요하죠...

상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파티용 리본머리띠

 

 

머리띠로 부족한것 같다면?

그럼 금발소녀 파티가발은 어떠신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자분들 아쉬워하지마세요

빅 아프로 라는 뽀글이 가발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분의 함박웃음에 저까지 웃음이 퐝~

복고분위기낼때 짱 좋겠어요 ㅎㅎ

 

 

조금은 섬찟한

머리를 관통한 못

약간 호러분위기가 풍기네요

다이소 파티용품에 이런게 있는줄 정말 처음알았어요 ㅎㅎ

 

 

 

 

파티용 LED팔찌

내 손목은 반짝반짝 ~

 

 

게임할때 ,

혹은 순서를 정할때 파티용 주사위를 이용해보세요

동심의 기분이 느껴질꺼에요

 

 

 

파티하면 노래가 빠질수없죠.

마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좌측 파란색 마이크는 가까이 가져다 대고

큰소리로 말하면 웅~하면서 큰 울림이 느껴져요

우측제품은 실제 마이크와 싱크로율 100% !

 

 

 

 

널 묶어버리겠어!!

장난감수갑도 준비되어 있네요

열쇠까지 들어있는 세심함까지 ~!

 

 

 

으어어어어~

마녀 코스프레 하기 딱 좋은

야광 마녀 손톱

 

 

밝은데서 봐도 조금 섬뜻한데

어두운데서 보면 ......

어린애들은 무서워할수도 있을것같은 디테일이네요 -0-

 

 

 

 

압 다이소에 이런것도 있다니..ㅋㅋㅋ

파티용 동물코 !!!

색깔이며 생긴거하며 진짜 돼지코같아요

돼지코스프레할때 꼭 필요한 잇 아이템!!!

 

 

예쁜것도 있고 무서운것도 있고

기발한것도 있고!!

다이소 파티용품 구경한다고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D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