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미니멀 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옷 정리. 험난한 첫 여정

반응형

 

#미니멀라이프 첫째날. 험난한 첫 여정

 

 

오늘 찍은 사진에는 대표이미지로 할만한게 없어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한 장 가지고왔다

화이트 원목테이블위에 화이트 커피잔

그리고 화이트 탭....

모두가 하양하양하니 깔끔하기 그지없다 .

과연 .. 나도 저렇게 여유롭고 깨끗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때가 올까?

그러기 위해 오늘 바삐 움직여보았다 .

 

 

어디부서 손을댈까.. 뭐부터 해야할까.

어느공간부터 살려내볼까 고민하다가

하루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부터 손대보기로 하였다 .

책수납을 위해 tv거실장 대신 책장을 놓았는데 ..

지저분하기 그지없어..... ㅠㅠ

책색과 모양이 일정하면 나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는데

모양도 색깔도 제각각이면... 볼때마다 한숨이나온다.

애  때문에 치울수도 없고 ....

미니멀라이프를 하게되면 가장 큰 난관에 부딪히는게 바로 아이용품이라는데 ,

첫날 절실히 실감했다 .

 

 

또 다른 한켠에는 이렇게..

매일 아침 집청소를 할때면 넘나힘들다라는 생각이든다.

물건의 양이 줄면, 청소가 덜 힘들텐데... ^^;;

 

 

30초정도 고민하닥 버리기로 결심한 학습지.

한번 보고는 다시는 안보게 되는 품목중의 하나가 바로 이 학습지라고해서

아깝지만,,,, 버리기로 했다.

몇달전에 처음 시작했는데, 지금 까지 한번도 안펴봤으니 나에게 , 아이에게도

다시안볼 필요없는 물건이 맞는것같다.

새로운 교재는 매달 달달이 오니까 ^^

 

 

그런데 ....

학습지외에는 도저히 진도가 나질않는다..

마음한구석에 가장 크게 자리잡은 아이옷이 계속 신경쓰여서 그런가...

일단 가장 큰 부피를 차지하는 옷부터 정리하면 뭔가 길이 있을것같아서...

컴퓨터방에 있는 붙박이장에 있는 옷들을 모조리 꺼내보았다.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내도 꺼내도 끝이 없이 나온다 .

여름옷이 많았는데...  사놓고도 올 여름에 입히지못한 옷이 너무나 많았다.

내년에 입히기엔 분명 작을것같은데 ... 아까워 아까워 ...

진작 정리를 했다면, 조금이라도 신경을 썼다면 좋았을텐데..

많은 아쉬움이 들고 후회를 했다 .

이것도 하나의 경험이리라 ㅠㅠ

 

 

 

나눔할꺼, 버릴꺼, 내년에 입힐거, 올겨울에 입을꺼

분류하다보니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다 .

 

 

 

그래서.. 이 글을 쓰는 지금이시간 .

컴퓨터방은 이모양 이다.

아 지금 내가 글을 쓰는곳은 거실이고

저렇게 지저분한 방에서 남편이 게임을 하고있다 ..

오늘은 gg

내일.. 차분히 정리하고 버릴껀 버려야겠다.

혼자하기엔 너무나 힘든 #옷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