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우유랑궁합이 딱! 파리바게트 브리오슈앙빵

반응형

 

 파리바게트 신메뉴

 브리오슈앙빵

 

 

어제 다른빵사면서 같이 사온 브리오슈앙빵

세상에 없던 우리 천연효모로 만들었대요

몸에도 왠지 좋을것같고

이름이 넘나 귀여워서 한번 먹어보기로 해요 :D

 

 

 

 

가격 : 1,400

85 g

220 kcal

 

빵색깔이 어찌나 고운지

눈으로 보아도 즐거워지네요 ㅎㅎ

 

 

 

브리오슈앙빵을 반으로 뚝 갈라보니

팥과  노오란 코코넛 커스타드가 살짝~보이네요

 

 

 

달달한게 땡길때마다 팥빵을 먹곤 하는데

평소 먹던 것보다는 팥의 양이 쫌 적은것같아요.

 

 

아.. 그런데 자세히 보니 빵 테두리 쪽에

빙~~ 둘러싸여져 있네요

하마터면 속을뻔! ㅋㅋ

 

 

천연효모라 그런가

갓 나온빵이라 그런가

빵이 매우 보드랍네요

팥은 많이 달달하고요~ ㅎㅎ

 

 

코코넛 커스타드크림아

어디어디 숨었니?

아... 요 바닥면에 숨어있었구나!!

 

 

촉촉하고 노란빛을 뽐내는 코코넛커스타드 크림

실은 팥보다 이 크림때문에 산건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크림의 맛은 일반 슈크림맛과 비슷한데

은은하게 코코넛향이 풍겨요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한입 두입 먹다보니

급 우유가 땡깁니다 .

팥빵에는 자고로 우유가 최고인듯요 !

 

 

 

파리바게트 브리오슈앙빵

천연효모가 들어있다고해서 그런가

왠지 건강에 좋을것같은 생각이 들고요

빵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팥과 크림의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