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파리바게트 신제품] 맛있다고소문난 쑥떡쑥떡 콩고물스틱

반응형

 

[파리바게트 신제품]

 

맛있다고소문난

 

 쑥떡쑥떡 콩고물스틱

 

 

모닝빵을 사러 집앞 파리바게트에 방문했어요

모니빵사고 다른거 뭐 맛있는게없나 둘러보는데

오잉?!! 이달의신제품이 나왔더라고요!

이름하야 쑥떡쑥떡콩고물스틱!!!

 

 모찌모찌치즈스틱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색감만 조금 다른,

게다가 쑥이 들어갔다고 하니 

 꼭 먹어봐야할것같아 1봉지 겟해왔어요 :D

 

 

 

파리바게트 신제품

쑥떡쑥떡 콩고물스틱

2개들이 1봉에 1,400원이에요

1개당 700원

중량 : 32G

열량 : 105 KCAL

 

 

길이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보다 아주 조금 더 기네요

 

 

포장에서 하나 꺼내보았어요

은은하게 퍼지는 쑥의향~~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 ^,.^ㅋㅋ

 

 

이 겉면에는 달콤고소한 콩고물이 묻어있어요

인절미떡처럼 콩고물이 툭툭 떨어지거나 그러지않아요

콩고물스틱에 아주 딱!! 잘 붙어서

가루날림걱정은 없네요

 

 

바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

음~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식감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게다가 쑥맛이 나니까.....

꼭 쑥떡을먹는듯한 착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눈으로봐도 쫄깃함이 느껴지지않나요

한입 두입 뜯어먹는재미도 있어요 ㅎㅎ

 

 

 

쑥떡쑥떡 콩고물스틱 자체가 부드러워서

힘주면 힘주는대로 푹푹 들어가요.

엄마가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랬는데....크크크

 

 

 

배고플때나 출출할때나

한개씩 간편하게 꺼내먹기 딱 좋은것같아요

쑥향이 넘나 좋다는요 !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세요 ㅎㅎ

 

↑ 모찌모찌 치즈스틱 리뷰는 요기있어요! ↑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