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뷰티 n 패션

샤넬 기초 : 샤넬 이드라뷰티 마이크로 버플 세럼

반응형

 

샤넬 기초 : 샤넬 이드라뷰티 마이크로 버플 세럼

 

 

덥다고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있어요

오늘 아침에 반바지 입고 밖에 나갔다가 추워서 혼났네요.. ㄷㄷ

 

 

그래서 그런가 세안후 피부당김이 어찌나 심한지

건조함이 더욱 세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화장대 서랍에 깊숙이 보관해 놓았던

샤넬 이드라뷰티 마이크로 버블세럼을 꺼낼때가 되었네요

여름에 잡지에 나온거 보고 겟하였는데 진작 쓸걸 그랬다는?  ㅎ

 

 

 

CHANEL

HYDRA BEAUTY

MICRO SERUM

30ML

 

가격은 인터넷으로는 9만원대 후반

오프라인에서는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이루고 있어요

 

 

용기는 유리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소재구요

깨질염려없고 가벼워서 아침저녁으로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투명용기 안쪽으로 연한 블루빛 컬러를 확인할수 있구용

 

 

 

 

뚜껑을 열면 펌핑식으로

케이스가 상당히깔끔해요 넘나이쁜것

 

 

샤넬 이드라뷰티 마이크로 버플 세럼 한번 써볼까요

 

 

손등에 가볍게 한번 펌핑해주었어요

세럼이라 조금은 끈떡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약간 묽은타입이더라고요

 

 

손등밑으로 또르르 ~

 

 

가볍게 촥촥 펴발라보니

이 쿨링쿨링한 느낌은 뭘까요~

갑자기 시원한~ 느낌이 확~

자세히 들여보다니 수분입자들이 옹기종이 모여있네요

 

 

톡톡톡톡 펴발라주니 어느샌가 피부속으로 흡수가 쏙~

수분이 쫀쫀하게 차오르는 느낌

향수같은 고급진향기

느낌 너무 산뜻해요

 

 

건성이면서도 티존부위에는 복합성이라

기초제품 고르는데 쫌 신중한 편인데

샤넬 기초 라인

이드라뷰티 마이크로 버플 세럼

이건 제피부에 딱 맞네요

비싼값 하는거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