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30대주부가 직접써보고 추천하는 다이소 추천제품 18가지

반응형

 

집앞에 다이소 매장이 있어요

가격대비 품질도 좋아서

일주일에 한번 이상 가게되는 곳중의 하나에요

인터넷에 다이소 추천제품 치면

무수한 제품들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30대 주부가 직접 써보고

이건 꼭 사야해!!

하는 제품들을 몇가지 모아봤어요

 

여기서 30대주부란?

네.. 바로 접니다...

껄껄껄

 

 

1. 바구니

 

다이소를 처음 접한 계기가 바로 바구니 사러간거였죠

작은건 개당 1천원부터 시작해서

2천,3천,5천원 이구요

크기가 클수록 가격이 높아집니다.

저희집 세탁실인데요

선반위에 바구니를 두어서 수납력을 높여주었어요

자질구리한거 눈에 보이지 않고

정리도 잘되서 진짜 굿굿

세탁실 뿐만 아니라 서랍장이나 욕실 등

공간에 맞는 사이즈 사서 정리하면 되어요

 

 

 

2. 수납정리함

 

 

2천원~3천원정도 하고요

바구니와는 다르게 뚜껑과 손잡이가

달려있는게 특징이에요.

빨간통은 체온계, 대일밴드, 연고등을 넣는

약통으로 사용중이고요

오른쪽은 네일재료들을 모아놨어요

 

 

 

 

3. 밀폐용기 / 반찬통

 

대파보관하려고 밑에 물받이가 있는거 샀는데요

오홍.. 2천원인데 밀폐가 쫌 되던데요?

매우 만족 !

 

 

 그리고 일반 플라스틱 반찬통도

 4개 묶음

2개묶음해서 다양한 종류들을 팔더라고요

그것도 싼맛에 사용할만해요.

전 샐러드담으려고 구매해봤는데

가격대비 좋았어요

 

 

4. 접시 및 그릇류

 

며칠전에 백종원 기름떡볶이 포스팅 할적에

떡볶이 담은 접시가 바로 저거 6각모양 접시에요

2천원인강.. 3천원이였는데,

이뻐요.. >.< ㅋㅋ

좌측에 동그란 접시 2개는

한식느낌이 나서

데려온거.

나물류 담아놓으니까 정갈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5. 야채탈수기

 

야채샐러드할때.. 물기 빠르게 빼려고 겟

다른회사 제품들 보니까 7~8천원 정도하던데,

다이소 제품이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샀어요

품질도 좋아요

 

 

 

6. 스텐2구 식판

 

다이소에서는 스텐제품을 구매하지않아요

단 이것 딱 하나만 사서 쓰고있는데요

스텐레스 재질이 304 여서 겟했지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담아주기 딱이에요!

 

 

 

7. 망사수세미

 

스폰지 극세사 등 수세미의 종류는 많지만

전 요렇게 망사로 된것만 사용해요

수세미는 건조가 빨리 되어야 하거든요

 사기류나 플라스틱 제품에 손상도 주지않고요.

 개당 5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수세미도 칫솔처럼 자주자주 교체해 주고 있답니다.

 

 

 

8.싱크대 배수구덮개

 

세균이 가장 많이 번식할것같은 배수구

뚜껑이.. 많이 낡아서 청소를 해도

깨끗한 기분이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덮개 하나 장만했어요

가격대비 좋아요

 

 

9. 세탁망

 

여름이라 세탁기를 자주 돌리는데요

옷감손상이 장난이 아니죠...

세탁망에 넣어 돌리면 옷감손상을 줄일수 있어요

다용도로 쓰기편한 사이즈가 개당 2천원 정도 하던데

3년전인가.. 구매해서 지금까지 매우 잘쓰고 있어요.

 

 

10. 아기변기

 

일체형 휴대용 아기변기

이건 다이소매장에서 팔지않고

다이소 인터넷몰에서 구매할수있어요.

한 3년전쯤?

개당 1800 주고 샀는데..

뽕 뽑고도 남았어요

집에서 써도되고,

차안에 비상용으로 비치하고 있어요

여자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강추!

 

 

 

11.키보드 젤리클리너

 

촉감이 시원,말랑한 젤 타입인데요

키보드나 리모콘에 묻은 먼지들

싹 잡아내주더라고요

1천원의 초저렴한 가격

 

 

 

12.  퍼즐

 

제가 딸아이를 키우다보니..

핑크핑크한 애들이 나오네요

3천원자리 퍼즐인데

아이와 놀아주기 좋아요

시크릿쥬쥬 말고도

다양한 캐릭터종류들이 많이있어요

 

 

 

13. 색칠북

 

권당 2천원이라는 착한금액이에요

프린세스, 옥토넛,콩순이,시크릿쥬쥬 등

종류 많아서 아이들이 고르는걸로 사주면 OK

 

 

 

14. 스티커

 

아후....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스티커 산다고 다이소에 자주 가네요

개당 1천~3천원 정도 선인데 괜찮아요

제가 특별히 더 좋아하는 이유는..

접착력이 강하지가 않아요

그래서 벽이나 문에 붙이면 이렇게 겉면이 들뜨는데요.

애들이 마구 붙여도 스티커 붙인 자리가 남지않게

잘 떼어져서.. 전 좋더라고요... 크크

 

 

15. 사진앨범

 

가끔씩 사진을 인화하는데 앨범이 필요하더라고요

역시나 다이소 가니까. 딱~ 있음.

200포켓이라 많은 사진을 정리할수있어요

 

 

 

16. 바구니

 

디자인도 색상도 다양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어요

겨울에는 귤 담아놓기 좋고요

요즘엔 간단한 간식거리등을 담아두지요

 

 

 

17. 조화 및 인테리어 소품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지라..

소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다이소에서 잘 찾아보면 꿀템을 찾을수있어요

미니의자도 그렇고

요즘은 조화도 이쁜게 참 많더라고요

가격도 매우 착함.

비싸봤자 5천원도 안넘어가요~ ㅎㅎ

 

 

 

18. 아이폰케이블

 

정품사려고 검색하니까

가격이 ㅎㄷㄷ 하더라고요

다이소에서 8구짜리 판다고 해서

사보았는데요,

한달이 훨씬 지난 지금도

충전이 매우 잘되고 있네요.

아이폰 유저분들 케이블 분실하시면

요거요거 사세욤~

 

 

 

다이소 추천제품

<번외편>

사은품 : 부채

 

얼마전에 자주가는 매장이 리모델링하고 재오픈 했더라고요

기념으로 부채를 무료로 나눠줬는데..

요즘 넘나 잘쓰고있어요

사이즈도 작은데 겁나 시원함.. 크크크

 

+++

 

다이소 추천제품 18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 빈 하트를 눌러 

붉게 만들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