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etc.

소니엔젤 라뒤레 마카롱 귀여워용

반응형


 

몇년전부터 블로그 글을 보면 가끔씩조그마한 아기인형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천사아기인형이였는데 정말 귀엽게보였어요 >.<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 인형을 구입하려고했는데 이름을 모르겠는거에요...ㄷㄷㄷ

 이마트홈플러스도 없고, 모던하우스에도 없고, 다이소에도 없고..시장에도 없고..ㅋㅋㅋㅋ

그래서 안사고 있었는데 얼마전 이웃님이 이름을 알려줬어요

 

 

"소니엔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이 인형도 될겸, 저도 쓸겸해서 제일맘에 드는 시리즈인 마카롱시리즈를 몇개 구입했어요.

 

 

 

 

한셋트에 12개인데,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0-;;;;

 이렇게 많이는 필요없어서 3개만 주문하였어요.

 디자인은 무조건 랜덤.

 뽑기운이 없는데, 제말 맘에 드는 색상으로 오길 간절히 바랬답니다.



 

 

 

드디어 개봉박두!~~~


 


 어떤아이가 들어있을지 떨리는 마음으로 열어봤는데.

 

 


엄훠~~ ㅋㅋㅋㅋ

 제가 원했던 아이에요!!! ㅎㅎㅎㅎㅎ

 

 

볼록한배에 뽀얀피부

커다란눈 발그스름한 볼

작디작은 사이즈...ㅋㅋㅋㅋ

 성별은 남자아이..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2개는

 노랑색, 초코색 마카롱이 왔어요

 요렇게 셋이 줄지어 세워놓으니 넘넘귀엽고 이뻐요 !~

 근데 다들 어딜보고있는거뉘? 날 보라규~! ㅋㅋ

 

 

 

토실한 엉덩이

작고 앙증맞은 날개

뒷모습도 완전 귀요미들

 

 

 

새 식구가 된 기념으로 차한잔 대접했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첫번재 아이가 오길바라는 마음이 제일 컸는데..

뽑기의 조금은 없었던것같아요..

 

 

 

가끔씩 tv에 비싼돈주고 피규어나 건담등을 취미로 사오는사람들을 보며

왜 돈을 저렇게 쓰지?그렇게 쓸데가없나?하고 생각했는데..

 소니엔젤 라뒤레 마카롱 아이들을 보니 정말 이해가더라구요.

제가 지금 요거 시리즈로 몽땅 구매하고 싶거든요 .>.< 

 

 

 

어디선가..꽁돈이 생기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