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소소한 일상

아이폰 유심 빼는법 & 자르기 개망함;

반응형

 

 

갤럭시노트5를 쓰고 있지만

세컨폰이 필요하게 되어

아이폰5 공기계를 구입하였어요

 

 

꼭 한번 써보고 싶었던 아이폰.

화이트색상으로 선택했는데 색상 굿쵸이스

깔끔하니 넘넘 이뻐요

큰 기스도 찍힘도 없어서 나름 잘구매한듯한..ㅋㅋ

 

초기화 된 상태로 건네받았는데....

폰 기능을 쓰려면 유심칩을 넣어야 한다네요.

 

 

 

그래서 예전에 사용했던 유심을 빛의 속도로 찾아냈네요

그런데 어디다 넣음???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요 옆부분에 유심 자리가 있네요!

아이폰 유심 빼는법 & 넣을때도 요기를 열어주어야해요.

 


정품 구매할때 열수있는 작은 핀 같은게 있는데...

전 그게 없었어요.

그래서 또 인터넷 검색결과 클립으로 하면 된다고하네요

 

 

서랍에 짱박혀 있던 클립 소환 -

아이폰 유심 빼는법 넣는법도 동일합니다.

 

 

일단 클립을 요래 펴주고

 

 

요기 구멍에 넣구

꾹 눌러주면 통~ 딸깍 ~

하면서 칩 넣는부분이 살짝 튀어나와요.

 

 

이게 열리면 아이폰 유심 빼는법 성공!!

전 넣기 작업도 해야 하는데...

아... 유심 종류가 다르네요. 제께 너무나 커요.

그래서 크기에 맞게 아이폰 유심 자르기로 결정

 

 

결과는 개망함..

너무 대충잘랐나봐요..

삐뚤빼뚤 잘라서 겨우 끼어넣기는 했는데 읽지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운 칩만 하나 날려먹었네요.. 헐헐

 

 

+++

 

아이폰 유심 빼는법 은 클립같은걸로

꾹 눌러주면 쉽게 빼지고요

유심 자르기는 정말 잘하셔야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