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소소한 일상

대구 에스닷 없는게 없어요

반응형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에스닷

팬시점 및 사무용품 파는 가게인데 없는게 없더라고요.

시내 나갈때마다 종종 들리곤 하는데, 이쁜것들이 많아서 눈구경 제대로 하고 온다는요 -

 

 

한일극장에서 228공원 을지나 계속 직진하다보면 빨간간판이 눈에띈답니다.

찾기 참 쉬워요.

 

 

 

 

 

오늘 대구 에스닷에 온 목적인 요 소니엔젤을 사려고 왔어요.

제가 한때 또 이 아가들에 푹 빠져서리...

많이 사지는 않았는데 암튼 넘 귀여워용 ㅋㅋ



 

 

 

 

밑에는 동물,과일모양 있는데 라뒤레 마카롱이젤로 귀여웠따는요 ㅋㅋ

 

 

 

 

 

소니엔젤 말고도 1층에는 다양한 팬시용품이 가득해요


 


 

캔들,팬,노트,등등... 볼거리 엄청많아요

 

 

 

 

 

지하1층부터 4층까지가 매장인데

쇼핑하기 편리하게 이렇게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유모차를 가지고 온 저에게 완전 땡큐한 엘리베이러~~~픕~

 

 

 

 

지하에는 학용품,팬시,포장용품이 있고

 

1층에는 사무용품,컴퓨터용품,필기구,사무기기등이

 

2층에는 교육/보육용품과 공예재료, 축하/행사용품이

 

3층에는 인테리어/리폼재료들과 리빙데코,모형재료들이,

 

4층에는 종이 디자인, 미술용품등이 있어요.

 

 

 

층별로 나눠져있어, 필요한층에가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면 될것같아요 ^^

 

 

 

 

 

다양한 퍼즐제품과

 

 

 

 

 

보육용품들.

 

 

어린이집 특별활동수업이나,문센가면 요런거 나눠주면서 수업하기도 하는데,

요런데서 사서 수업을 한거였어요..

전 선생이 직접 만든건줄 알았는데 말이죠..ㅎㅎ;

 

 

 

 

 

다양한 손가락인형도 있었고요.

 

 

 

 아기자기한용품들이 많았어요.

어린이집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들같아요

 

 

여러가지 수업재료들.

 

 

보이는 노랑안경. 우리콩이가 이미 가지고있땁니다..

어린이집에서 하나 얻어온건데, 여기에서 판거였더라구요 ㅎㅎ

 

 

 

 


아이클레이.

 

3세부터 가지고 놀면 된다고하는데,

전 조금더 있다가 사줘볼려구요.

 


 

 

 

 

 

 

파티용품들도 한켠에 자리 하고 있어요

진짜 없는게 없네요 ㄷㄷ

 

 

 

 

 

여기는 3층.

 

 

둘레볼게 있나 해서 와봣는데 제 기준에서는 마땅히 볼게없더라구요.

 

여기도 4층.

이것저것 엄청 많았씸..

담에 시간나면 다시 한번 구경하러 가고프네요.

대구 에스닷 없는게 없어요 진쨔~~ 크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