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소소한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에 떴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미요꼬 입니다.

어제 제 블로그에 깜짝 놀랄 일이 발생 했어요.

아마도 어제 이 시간쯤이였던것 같은데....

조용했던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미친듯이 뛰어오르는게 아니겠어요?

 

 

오 이거 뭔가 심상치않은데....

혹시....?

 

하고 핸드폰으로 다음 메인 화면에 있는 라이프 탭을 살포시 클릭하였어요.

그런데 두둥!!!

 

 

 

 

 

 

어디서 많이~~ 본듯한 사진이 대문에 떡 하니 걸려있는게 아니겠어요?

헉. 설마가 진짜였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엿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위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해독쥬스에 관한 글을 게시했었는데,

그게 다음 메인에 뜰줄 누가 알았겠나요  ㅎㅎㅎㅎ

 

 

제목도 꼭 클릭하고 싶게  설정되어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것같아요.

 

 

 

 

 

덕분에....

평범했던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약 3만명에 가까운 방문자수를 기록했답니다.


 


타사 블.로.그. 운영하다가 이쪽으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이렇게 격하게 환영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ㅎㅎ;

 

 

 

 

 

 

오늘은 다이어트해볼까? 이쪽 게시판에 여전히 떠있네요.

공감베스트에도 한자리 당당히 차지하고 있구요.

어제 보다는 방자수가 줄어 들것 같지만,

간만에 솟아오른 그래프에 기분이 좋으네요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도 들고요....

 

+++

 

한동안 블테기에 빠져있어서

1일 1포스팅도 겨우겨우 하고 그랬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

타사 블.로.그.에서 채찍만 받다가

다음에서 당근을 받으니,  티스토리 블로그가 상당히 고맙네요.

이 공간에, 좋은글 유용한글 많이많이 쓸꺼에요~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