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미소야 메뉴판 : 돈카츠김치우동전골 냠냠~

반응형

 

저희 동네에 미소야가 있어서 종종 점심 먹으러 가곤해요

며칠전 비오는날 얼큰~~ 한게 땡기길래

돈카츠김치우동전골을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미소야 메뉴판부터 보고 가실께요~

돈가스 & 초밥 전문점인데..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일식스톼일~~

 

돈카츠 페이지군요

종종 먹는데..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는 정말 연해요

어떻게 만들고 튀기는지 비법이 궁금하다능.. ㅎㅎ;

 

 

요건 사이드 메뉴와 도시락인것같아요

먹어본적이 없어서 빠르게 패스~

 

 

뜨하하하~

미소야 메뉴판 중 소바와 스시 페이지에요

 


날이 더우니 냉모밀도 땡기고,

돈카츠모밀도 땡기네유.

 

초밥도 완전 맛있는데..

새우크래미롤은 판매안하나봐요

엑스표가 쳐잇네요.. -0-;;

 

 

엄훠~~ 제가 시킨 메뉴 돈카츠김치우동전골이 있네요!

그와 알밥정식도 있고, 덮밥류,알밥류 있고요

미소야 메뉴판 한눈에 보니 속 시원하시죠? :D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뚝배기에서 격하게 끓고 있네요

뽀글뽀글~~

 

 

야채들이 참 신선하네요

어떤집가면 막 시들시들한거 올려주는집고 있는데..

여긴 매우양호!

그래서 자주 오게 된다는요 ㅎ

 

 

밥도 한공기 나오는데요,

이것까지는 다 못먹어요.

우동만 먹어도 배가 부르거든요

남자분들은 다 드실수 있을듯!

 

 

반찬..은.. 쫌 .. 약하네요

깍두기 몇알 단무지, 저거 마늘인척하는 대파뿌리 맞죠?

갑자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ㅎ;

 

 

여튼 돈카츠김치우동전골 안에는 돈까스가 뙇!! 올라가져있어요

국물에 뿔어서 바삭하지않아요.. -0-ㅋㅋ

 

 

탱글탱글 우동면발~~

뜨근뜨근하고 쫄깃해요

김치국물이라 속 시원~~ 하고 얼큰하고요

해장용으로도 딱 좋은..? >.<

 

+++

 

오늘 저녁은 우유랑 방울토마토 조금 먹었는데..

이 시간에 사진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