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이연복 팔도 불짬뽕 딱 내입맛

반응형

 

 

한때는 꼬꼬면이 참 인기였는데,

이제는 고급짜장과 짬뽕라면이 대세더라고요.

 

평소 매콤한걸 즐기는 루미요꼬도 각기 다른회사의 제품들을 먹어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이연복 팔도 불짬뽕이 딱 맞더라고요

 

 

 

 

 

진한 사골국물과

불맛을 살린 정통 팔도 불짬뽕

냉장고를 부탁해의 쉐프 이연복셰프님이 메인모델이네요.

이맛의 비밀도 연복님의 맛이겠쬬? ㅎㅎㅎ

 

 

 

 

평소 세일하는 제품들중에서 골라오지만,

그날따라 +1 추가증정하는행사를 안하더라고요..그래도 사옴..ㅋㅋㅋ

 

안에는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향미유, 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

 

 

 

 

 

물을 올림과 동시에


 


건더기스프와 액상프를 넣어주어야 합니다.

 

 

 

 

찬물일때부터 요로코롬 넣어주고

잘 섞어준다음 팔팔 끓여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이연복 불짬뽕 면투하!!!!!

 

면을 넣고 5분정도 더 끓여주시면 된답니다.

 

 

 

 

5분후~

불을 끄고 남은 향미유를 넣어 잘 섞어주세요.

 

 

이 향미유를 넣고 안넣고의 차이가 완전 커요.

요걸 넣어줘야 불맛이 나는것 같더라고요 :D

 

 

 

 

간단하게 끓인 팔도 불짬뽕~

물양을 적게 잡았더니 살짝 짜네요.

먹기전에 생수 조금 넣어줬어요 ㅎㅎㅎㅎㅎ;

 

 

 

 

면발은 탱글탱글하고요국물맛이 깊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불맛 나고 얼큰해서~~ 해장라면으로도 좋을것같더라고요.

국물에 밥말아 먹어도 맛있어염.. ㅎㅎㅎㅎ

오늘 점심은 이걸로 클리어~!!! 흐흐

 

 

 

 

 

 

http://loveyoco.tistory.com/51

 

▲클릭▲

 

이 사진은 진짬뽕으로 좀더 푸짐하게 끓인 레시피입니다.

팔도 불짬뽕도 같은 방식으로 만들면 좀 더 특별하게 즐기실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