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체크카드 추천 kdb산업은행 체크카드

반응형

 

 

가장 아까운 돈 1위로 뽑히는 은행 수수료

출금할때나 이체할때 적게는 300원에서 많게는 1200원이상 빠져나갈때마다 진짜진짜 아깝더라고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출금수수료가 전혀 없는 kdb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해 드릴께요 -

 

 

 

 

한창 재테크에 관심이 있을때 인터넷 폭풍검색을 해가며 알게되었어요.

저는 2년?3년전에 만들어서 현재까지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산업은행은 평소에 지나치던 은행과는 조금 달랐어요.

지점수도 매우 적고요.

제가 살고있는 대구같은경우는 지점이 2개인가 3개인가.. 매우 적었어요.

이 걸 만들어야겠단 생각을 하고 날잡아서 남편과 둘이가서 만들고 왔으니까요 ㅎㅎㅎ

 

 

직접 방문하거나 , 또는 산업은행 계좌를 만들고 싶다고 인터넷으로 신청을하면 직접 찾아와서 계좌를 개설해주고 가신다네요.


 


전 지점에서 만들었으므로,자세한 발급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출금수수료가 무료이기때문이에요.

오늘 현금출금하면서 아 , 이 좋은건 나만 알기 아까우니 블로그에 올려야겠다고 생각하여 명세표도 뽑아왔네요.

이 종이 많이 보신적 있으신가요?

 

지하철역사나 편의점에 설치되어 있는 한네트 현금지급기에요.

자세히 보면, 수수료가 0원 이라고 쓰여져있지요? 으하하하하

 

 

보통 은행에서 타은행으로 출금할때 얼마 빠져나가나요?

4시이후로 찾게되면 더 많이 나가지 않나요?

그리고 요런데서 뽑으면 더 많이 떼가는거아시죠? 크크

 

 

 

 

 

 

어느 은.행.에서 어느 기계에서 얼마를 뽑던,0원이에요.

게다가..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도 송금도 0원!

 

 

뭐 이런 혜택 받으려면 통장 평균잔액이 얼마이상이여야하고,

또는 급여이체를 신청하거나 펀드에 가입하거나

심지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해놓으면 무료로 해준다는 조건이 걸려져 있지만,

kdb산업은행은 아무 조건없이 면제가 되네요.

 

아 딱 하나 있네요.

 

 

 

 

 

 

체크카드 결제계좌를 kdb산업은행 hi입출금통장으로 설정해놔야 한다는거요!

이건 뭐.. 어차피 은행 거래 틀려면 계좌하나 만들어야하니까,

이걸로 만들면 모두다 면제를 받을수있어요 .

 

 

 

게다가 수시입출금인데도 불구하고 금리가 연 1.3%라는 고.금.리.라는거..

요즘 적금이자 얼마나 되나요?

제가 마지막으로 알아봤을때가 3년기준으로 2.0% 였던것같은데..

두개 비교해보면 얼마나 높은지 감이 잡히시나요? ㅎㅎ

 

 

 

 

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하는 이유는 혜택도 다양하다는거....

살림하는 주부인지라 마트또는 백화점에 자주가고

온라인 쇼핑도 자주하는데요,

10% 캐시백도 받을수 있답니다.

 

전국의 비씨카드 가맹점에 등록되어 있는 음식점에서 점심및 저녁 시간때에도 5% 할.인.이 가능해요.

빵집이나 주유 영화등도 마찬가지고요.

 

 

 

물론 이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전월실적이 필요해요.

매달 30만~ 50만 미만 사용했을때 통합할인한도가 1만원 주어지는데,

마트에서 10만원 장보면 1만원 캐시백되네요. ㅎㅎㅎ

 

 

++++

 

 

한때 신.용.카.드.를 겁없이 긁어대서 수입보다 결제금액이 더 많게 나오더라고요.

나중에는 쓸돈이 없어서 card로만 생활하였어요.

 현.금.서.비.스.로 돌려막기까지는 안간게 얼마나 다행인지..

그때 정신 바짝차리고 모든 card 정리하고

체크로 갈아타는중간에 산업은행을 알게되었어요 .

 

 

현재는 총2개의 체.크.카.드.로만 생활하고 있는데 확실히 절약되는게 눈에 보여요.

아 이건 나중에 이야기하기로 하고 쓰다보면 한없이 길어질것같네요 -0-ㅋㅋㅋ

 

 

바로 마무리 들어갈께요 .

산업은행 체크카드 추천하는 이유

 

모든은행의 송금,출금수수료 면.제. 이게 가장 크네요.

또한 주력카드로 쓰면 제공되는 할인혜택도 쏠쏠하고요

기본계좌의 금리가 1.3%인거 !!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없어요. >.<

 

 

그래도 이건 무조건 만들어놓는게

개이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