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프랑스에다녀온붕어빵 프붕 맛있어염

반응형

 

 

 

몇일전에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볼일보러 나간거지만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프랑스에서온붕어빵 프붕을 사왔답니다.

동네 주변에는 이 가게 매장이 없어서

시내 나올때마다 한번씩 사먹는 편이에요 .

붕어빵치고는 가격이 쫌 사악하거든요..ㅋㅋ

 

 

 

3+1 행사하는 관계로

플레인 / 애플망고 / 스윗치즈 2개 총 4개를 9900 원에 구입하였어요.

 

 

 

 

프랑스에다녀온붕어빵 애플망고 시식해볼께요 .

예전에는 이봉투가 아니였는데...

대한항공 이 왜 쓰여져있는건지..ㅋㅋㅋ

 

여튼 이렇게 개별로 봉투에 넣어줘요.




 

 

 

 

 

각 봉투마다 어떤맛인지 알아볼수 있게 표시되어 있어요.

 

 

 

 

스윗크림치즈.

정신없이 먹는다고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에요


 


크림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거든요 :D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보다 비싼몸값 자랑하는 프붕은 이렇게 생겼어요

네모만 사각틀에 붕어모양외 뙇!!!

한쪾면은 이렇구요

 

 

 

 

다른한쪽면은 네모단 설탕들이 따다다다다다닥~!!!

설탕시럽이 발라져있는지 반딱반딱하네요 ㅎㅎㅎ

 

 

 

 

 

뜨근할때 먹어야 맛있지만 식어도 맛나요.

조금은 딱딱해 지지많요.

 

 

 

애플망고 속안을 갈라보면 이런 비줠이에요.

 

층층이 쌓은 패스츄리에 망고잼이 듬뿍~

겉에 설탕덩어리들도 있어서 상당히 많이 달아요.

그런데 맛있쪄...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인맛은 , 요안에 잼이나 치즈같은게 들어있지않고 텅 비어있어요.,

우리딸아이가 좋아한답니다.

 

사진보니 아메리카노와 또 먹고싶어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