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부라더소다 파는곳 마트에서 샀어요

반응형

 

 

 

요즘 핫한술 부라더소다 파는곳이 잘 없다고 하길래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이마트에 가니까 쌓아놓고 팔던데요?

이제는 수량이 많이 풀렸나봐요 ㅎㅎ

 

 

 

부라더소다라 읽고

부라더#소다 로 쓴다.

얼핏봐서는 절대로 술로 보이지않고 밀크맛음료수로보여요.

 

 

 

 

 

 

그러나 밑에 써이는글씨 알콜 3% 도수가 상당히 약해요.

술 잘드시는 분들이라면 맛없다고 먹어도 먹어도 안취한다고 다시는 안먹는다고 하더라고요.




 

 

 

 

7도씨에서 먹으면 핵꿀맛 - 집에 온도계없어서 못 잴뿐이고.


 


용량은 750ml - 양이 매우 넉넉하네요

과실주로 포함되고, 화이트화인이 포함되어 있네요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절대 판매금지!

 

 

 

 

부라더소다 파는곳 이마트 (가정용제품이에요)

식당에서 먹는건 업소용제품이겠죠? ㅎㅎ

 

 

 

 

치킨이 도착하고

부라더소다 오픈!

유리컵에 콸콸 따라부어요

 

 

 

이래보면 내가 좋아하는 밀키스 & 암바사 같기도하고...

냄새도 달짝찌근한것이 진짜 음료인가 싶어 한입 먹어보았더니

이런이런 맹맹한 맛~~

톡쏘는 맛이 있기는한데 단맛빠진 음료수맛 이라고나 할까요.

 

전 술 한모금만 마셔도 얼굴이빨개지는 스타일인데..

이거 한잔 마시니 취기가 올라오더라고요

가슴이 두근두근대고요..ㅋㅋㅋ

 

 

알코올 함유가 3%라 우습게 봤는데 술은 술이네요..-0-ㅎㅎ

 

 

 

요즘은 딸기맛도 나왔는데, 딸기맛은 어떤가 조만간에 한번 더 사먹어봐야겠어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