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코스트코 추천상품 몇가지 추려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미요꼬 입니다.

살림하는 주부이다보니 장보는데 관심이 많아요

주로 시장 마트 집앞 슈퍼 골고루 이용하고, 가끔씩 코스트코에 방문한답니다.

사람구경 반 물건구경 반 하고 오는데, 코코가는게 전 참 즐겁더라고요

돈쓰는 재미가 있는,,,? ㅎㅎㅎㅎㅎ

 

 

수년동안 다니면서 터특한,

지극히 개인적인 코스트코 추천상품 몇가지 골라봤어요 ㅎㅎ

 

 

 

 

 

 

쌀 10kg

이제품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어요.

도정날짜보니 예전에 찍어둔 사진인데요,

이걸로 밥하니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고 밥맛이 참 좋더라고요.

평소 마트에서 사먹다가 마침 쌀이 똑~ 떨어져서 구매해봤는데

성공적이였다는요~!



 

 

 

커클랜드 생수

 

코스트코 추천상품 중 가장 자신있게 얘기할수있는...

매년 연회비가 나가지만, 물 몇번 사먹으면 그 돈 회수할수 있어요


 


가격 정말 저렴해요.

6개 들어있는게 3천원도 안하니까요 !!!!

여유있게 사오고 싶은데, 무거운거 들기 싫다는 남편님 덕분에 2개만 겟해왔네요 ^^

 

 

 

 

 

어린이꾸미바이트 비타민 곰돌이젤리

 

 

이것만 몇번째 구매인지....

쫄깃하고 상콤 달콤한맛에 우리 딸램이가 참 좋아해요.

하나씩 꺼내먹는 재미가 있다니까요.

요즘은 웰치스, 하리보 골고루 사먹는답니다.

세일할때 구입하는게 많이 저렴해요 :D

 

 

 

쁘띠첼 밀감

 

이거 넘넘 맛나요 ㅎㅎㅎㅎ

한박스에 15개 들어있는데 7천원인가? 8천원? 그정도 하는것같아요.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아주많이~~~ 저렴하답니다

어른들 디저트로도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요

 

 

 

 

탱글탱글한 젤리가 뙇~!!!

많이 달지않고 깔끔하게 먹을수있어요.

복숭아 맛도 있는거 그건도 존맛! 크크크

 

 

 

 

 

타우린 숯불구이 오징어

 

육포만 사먹다가 이거 한번 사먹어봤는데요,

가격대비 짱!!

짭쪼롬하니 맛있더라고요.

 

 

 

한상자에 6개가 들어있는데...

하루에 한봉씩 뜯어먹는것같아요

맥주랑도 쥬스랑도 먹어도 맛있쪄욤.

요즘같은 겨울철 주전부리로 최고!!

 

 

 

냉동 해물떡볶이

 

한성기업에서 나온건데..

이거이거 물건이더라고요.

시식할때 먹어보고 산건데

강렬하고 자극적인맛이 딱 제 스타일~ ㅋㅋㅋ

 

 

 

 

요래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약간 해동하고 전자레인지에 해동시켜서 먹으면되요

평소에 떡볶이 참 많이 사먹는데, 이래 해물떡볶이를 간단하게 먹을수 있으니

편하고 죻더라고요!

 

 

 

떡, 새우, 오징어 도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어요.

추억의 옛 떡뽁이맛을 느낄수 있어서 방문할때마다 꼭 카트에 담는답니다.

요즘 통 못갔는데.. 지금도 팔겠쬬?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