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이마트인터넷쇼핑몰에서 편하게 장보긔

반응형

 저희집은 생수를 사먹어요.

한때 정수기 들일려고 이리저리 막 알아봤는데,

회사선택도어렵고 저수형으로할껀지 직수형으로 할껀지 선택도 못하겠고,

정수기에 대한 말이 하도 많아서그냥 속편하게 생수 사먹기로 결정했어요.

 

 

조금더 추워지고 건조해지면,

방 습도도 올릴겸 보릴차끓여먹을 생각하고있구요.

 

마트갈때마다 6팩짜리물을 한두팩씩 사오는데,

살때마다 남편의 잔소리..

인터넷으로 좀 시켜~~를 하도 많이 들어서

드디어 이마트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했어요.

 

이마트도 이용하고 홈플러스도 이용하긴하는데,

오반장에서 제가 눈독들이던 녹차아이스크림 세일을 하길래 이마트에서 숑숑 ㅎㅎ

요즘은 슥~ 햇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평소에도 물을 많이 마시는우리딸램이,

물이 엄청나게 배달되니까 좋다고 자기가 들겠따고 저렇게 용쓰고있어요..ㅋㅋㅋ

 

 

으쌰으쌰~

콩이의 힘으로 조금씩 이동하는 생수병들...

엄마닮아 힘 하나는 쎄구나~! ㅋㅋㅋ

 

 

 

옮기다 힘들어서 잠시 멍때리며 휴식.ㅋㅋㅋㅋ


 


정말 아이들은 작은거 하나하나가 장난감으로 변신시키는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본젤라또 녹차아이스크림!!

 

이마트인터넷쇼핑몰에서는 "오반장" 이라고해서 하루만 초특가로 세일하는 품목들이 매일바뀌는데요

이날이 마침!!!!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대폭세일하더라구요.

하나에 4200원이였나..

어제 결제한건데도 기억이 가물가물~.~

 

 

그그전날 하겐다즈20%세일해서 7천원대로 세일할때 살려고 장바구니에 2개 담아놨는데,

완전 타이밍 잘맞쳤죠~!!!!

 

 

저렴해서 4개나 구매했어요 쌓아두고 먹을려구요

 

 

그리고 나머지 주문한것들.

한뭉탱이.

 

3만원이상이 무료배송이고,

3만원미만은 배송비가 4천원이라,

3만원 넘길려고 이것저것 담았어요.

 

 

 

 

오뚜기하프마요네즈.

기름이 반이라고해서 요걸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확실히 맛은... ㅠ

다음엔 그냥 칼로리가 걱정되도 오리지날로 먹으려고요 ;

 

 

 

 

스팸싱글 클래식.

 

 

스팸한캔은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남은거 밀폐용기에 담아서 보관했었는데,, 정말 10번중에 9번은 버리게되서

이렇게 소량으로 된거 사먹어요.

정말 편하고 버리는거 없이 다먹게되어서 좋은것같아요.

 

 

 

 

몇일전 우리딸에게 맛있는거 머해줄까?하고 물으니

 

 

핫케이크 ~!!!

라고 대답하던....

 

 

한번도 해준적없고 책에 나오는거 보여줬는데....

무슨맛인지 궁금했나봐요.

 

그래서 한번 만들어줄려고 주문했어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이번주말에 간식으로 만들어줄려구요~!

 

 

건 크랜베리.

 

 

핫케이크어떻게 만드는지 레시피검색하는데,

어느분 블로그를 보니

핫케이크위에 슈가파우더를 뿌리고 크랜베리를 올려놓은 사진을 봤는데

완전 건강하고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똑같이만들어줄려고 요거샀어요..ㅋㅋㅋ

 

 

+++

 

 

인터네쇼핑몰을 이용하면

생수,쌀,섬유유연제,부피큰화장지등등...

무거운것도 집으로 배송해주니 정말 편한것같아요.

 

 

그리고 쇼핑몰내에서 고객등급에 맞게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데요,

전 브론즈회원이라 5%할인쿠폰으로 조금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제휴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할인률이 더 커지구요.

 

 

모바일상품권싸게구입해서 상품권으로 결제해도 좋을것같아요...ㅋㅋ

 

 

단점은!!?

3만원채우려고 이것저것 다른것도 구매했다는거...ㅋㅋㅋㅋㅋ

 

어쨋든, 내일도 슥하고 생수주문해야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