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코스트코 생수 500 가격 확인

반응형

요즘 들어 한 달에 한 번꼴로 

코스트코에 가고 있는것 같아요.

딱히 살건 없는데.. 왜 막상가면 

카드 한가득 사오는 것인지..

개미지옥 같은 코코 장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지난주에도 방문했다가

코스트코 생수 500 엄청 큰 한 묶음 구입했어요.

 

 

대구 코스트코를 기준으로 

카운터 옆 부분에 아주 넓은 곳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양이 많아서 그런지 

일렬종대로 쌓여져있는 생수들이 어마무시 합니다.

같이 방문한 우리 아이도 이게 다 뭐냐며

물이냐면서 깜놀깜놀~

평소에는 생술 잘 안사서 이쪽으로는 안와서 

처음보는 광경에 입이 떡 벌어졌을거에요~ ㅎ

 

 

요즘 일교차가 살짝 있는 날씨인데

아침이랑 밤은 조금 썰렁한데

낮에는 정말 덥더라고요

조금만 뛰어도 땀이 뻘뻘 나는 날씨..

집에 정수기가 있지만 

외출할 때 간편하게 챙겨다닐수 있는 

코스트코 생수 500 미리는

미리 준비해두면 좋을것 같았어요.

 

 

 

학교에서도 정수기 사용이 금지라서 

집에서 물을 챙겨가야 하는데 

이왕이면 코코에 온김에 저렴하게 구입하는게 

이득이니까요~!

 

 

 

코스코스 생수 가격은 정말 저렴한데요,

500ml 40개 들어 있는게 5,690원이에요

한 개당 얼마지?

한 병당 142.25 원!!

(방금 계산기 두둘겨보고 왔네요 ㅋㅋ)

편의점에서 한 병 한 병씩 사먹으면

못줘도 3~500원은 줘야하는데 

진짜 저렴한 편!

 

참고로~~

2리터짜리 6개 들어있는 한 묶음도 파는데요

그건 1,890원!!

더더더더더더 저렴하쥬?

이래서 물 쇼핑하려

코코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나봐요~

물값진짜 싸당~!ㅎㅎ

 

 

코스트코 생수 500 가격

저렴해서 매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물 다 마시고 투명패트병 분리수거함에 넣어주는 센스!! 

참고로 수원지는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이네요~!

 

물 말고도 

코코 매장에 가면 

꼭 사야할 물품 리스트도 확인해보세요 :)

 

 

 

 

코스트코 추천상품 직접 구매 리스트

한달에 한 두번은 방문하게 되는 코스트코 개미지옥 같은 곳이죠.. 요 근래에만 3번정도 다녀왔어요. 몇 개만 카트에 담아도 10만원이 훌~쩍~ 넘어가기에 최대한 고르고 골라서 장을 봐오곤 하는

rumiyo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