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갱년기 유산균 YT1 섭취 후기

반응형

갱년기 유산균YT1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나에게 갱/년/기/는 먼~ 이야기 같았는데

요즘 이상하게 볼이 발갛고 

갑자기 식음땀이 났다가 오한이 오고 

가슴도 두근두근한것 같고,,  

작년과는 다른 신체적인 변화에

겁부터 덜컥 나기에

뭐라도 챙겨먹어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기 시작했는데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에서도 몇 번 방송에 나오더라고요.

 

갱년기 유산균YT1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개별 인정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L.acidophilus YT1 포함되 있는데

이것이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단일원료로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붉은빛깔 포장상자가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문하는김에 많이 샀는데..

엄마랑 같이 나눠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박스 안쪽에는 

인체적용시험결과 표가 나왔는데

12주동안 섭취한 결과 

갱년기지수 KI 11가지 총점 개선 확인이 되었다고해요.

 

 

 

참고로

 갱년기 증상 지표 Modified KI 는

학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하던데
안면홍조 & 손발 저림&불면증

신경질과 우울증 피로감
관절통과 두통, 가슴 두근거림과 개미 환각,
 질건조, 분비물 감소 증상들을

점수화한 리스트라고 하더라고요 .

총점이 개선되었다니 

나도 웬지 개선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으니까

더 믿고 섭취할 수 있는거죠~

 

 

 

상자 뒷면에 있는 정보를 보니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수 있음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고 적혀있어요.

 

작은 1상자에는 

총 30캡슐이 들어 있는데요

각각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위생적으로 꺼내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로즈골드빛의 포장지가

예쁘지 않나요? ㅎㅎ

빛,습기,열을 막을수있게 특수포장이라고 하던데

기능도,색감도 딱 마음에 들어요.

 

 

하루에 1캡슐만 먹으면 되니까 

한 통으로 한달동안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고요~

 

 

갱년기 유산균 YT1 솔직한 섭취 후기는

우선은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고요

캡슐타입이라서 목넘기도 편해요.

그리고 아무 냄새도 안나서 먹기 수월하고요.

또 이 하얀색 캡슐이 식물성 캡슐이라서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살아서 가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이러다할 큰 변화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모든 건강기능식품이 그렇듯 

일주일, 보름먹는다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건 아니니까요

이!한동안 유산균 안먹다가 먹어줘서 그런지

화장실은 매일 가고 있는것 같아요.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챙겨먹어서 그런건지

과일을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알 수 없지만

긍정마인드로 기분좋게 챙겨먹고 있습니다.

 

 

눈에 확 띄는 증상이 없기도 했지만

미리미리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은 

갱년기 유산균 추천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첫느낌부터 일주일 섭취후기는

매우 만족합니다.

요즘 건강 챙기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특히 여자는..

피부도 그렇고 미리미리 관리해야 겠더라고요.

운동도 규칙적으로 하면서 

신선한 과일 채소도 섭취하고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다양한 영양제도 건강하게 챙겨먹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