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뷰티 정보

먹는 콜라겐 추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반응형

먹는 콜라겐 추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먹고 있어요

 

 

 

탄력이 떨어지고 있는 얼굴을 볼 때 마다

우울해지곤 해요.

눈가에 잔주름 어쩔..

목에 주름은 또 어쩔.. 또르르 ㅠ

세월이 야속해 야속해~~

 

20대 이후부터 콜/라/겐/이 급속도로 줄어든다고 하기에 

별도로 섭취해 주면 좋을 것 같아 

tv cf에 많이 나오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먹고 있어요.

모든 건강기능식품이 그러하듯 

한 번 먹어서 우와 완전 탱탱해졌네~

막 요런 느낌은 아닌데

꾸준히 챙겨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대한민국 넘버~ 원~!! 

EVER COLLAGEN

제 주위 사람들도 많이 들어는봤는데

실제로 먹어본 후기는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총대를 매고? ㅎㅎㅎ

주문을 했는데 일주일 섭취 소감은

맛있어서 계속 먹을수있겠다. 였어요

 

먹는 콜라겐 뚜껑을 열면 

요렇게 10포씩 핑크색 포장지에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요즘 플라스틱 비닐 환경이 문제인데.. 

이런 소포장은 안해도 될 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1포에 3g 이고

하루에 1포 먹고 있어요

맛이 좋아서 2포 3포도 먹고 싶은건 안비밀~

 

하얀 가루타입이라서 

침으로 녹여먹습니다~

유산균도 그렇고~

전 가루타입이 좋더라고요.

단단한 태블릿 형태를 잘 못먹거든요.

게보린도 반으로 잘라먹어요..ㅋㅋ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먹는 콜라겐 추천 하는 이유는 맛이 좋아 

매일 챙겨먹기 좋고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기도 했기 때문이에요.

앞쪽에 그 마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와 비오틴이 들어 있는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증받았거든요.

 

또 자외선에 의한 피부 거칠기와 평균 거칠기.주름 깊이 등등~ 

7중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더라고요.

꾸준히 먹으면 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그걸 믿고 먹는거죠~

 

 

 

 

비오틴은 프랑스산 비오틴으로 

1일 섭취량 기준, 3,333% 나 들어있어요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제가 손톱이 자주 부러지고 모발에 힘도 없고 한데..

비오틴이 그런쪽으로 도움이 된다고 얼핏 들었거든요.

그래서 전에 따로 챙겨먹었던 적도 있어요.

그런데 먹는 콜라겐 추천 템 챙겨 먹으면서

비오틴도 같이 먹을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저같은 귀차니스트에서 딱 알맞는 먹는콜라겐 추천 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이 딱이죠~

한.. 6개월 이상 꾸준히 챙겨먹음 김사랑처럼 늙지 않을랑가..

cf 봤는데..나보다 나이가 많은데

왜 내가 나이들어 보이는건지..훔

일반인이 연예인 따라갈 수는 없겠지만

이런거라도 챙겨먹어야 덜 위축될것같아요ㅎㅎ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붙어 있다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거니까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어류 콜라겐, 피쉬 콜라겐

저분자 피쉬 콜라겐 써있는것 중에서 고르세요~!

 

 

저는 제 돈주고 사먹지만 

남편이 선물로 사주면 좋을것 같은 느낌~

60대 초반의 친정엄마

명절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

미리 준비해 놔야겠어요.

먹어보니까 별다른 부작용같은것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올 해 한 살 더 먹었드니 그냥 무조건 섭취 G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