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생활정보/깨알정보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 가입해?

반응형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 가입할까 말까??

 

어제는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우리 아이 선물도 사고, 맛있는 과일도 사고, 핫도그,치즈,키친타올 등등

이것저것 살게 많아서 다녀왔는데~ 역시 개미지옥 같은 곳!! 한번 매장에 입성하니 이것저것 구경한다고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필요한 건 포스트잇에 메모를 해 갔고, 남편이 필요한 방향제 세일하길래 하나 담고,

섬유유연제가 똑~ 떨어져갔는데 마침 다우니 섬유유연제 세일 기간이라 다우니 섬유유연제도 담아왔네요.

 

 

18,490 원에서 4,200원 할인 드갔으니.. 요거 싸게 산건가?? 싶은 생각이 들지만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하지 않겠어요. 이미 사왔으니..ㅋㅋㅋㅋ

 

 

 

꼭 필요한 것만 담는다고 했는데, 카트안이 꽉~ 찰만큼 이것저것 주워 담은거 있죠!

집에 워낙 먹을게 없고 사야할 품목들이 많아서 20만~ 30만원 정도 나올걸 예상했는데~ 역시 나의 예상은 딱 맞아 떨어졌긔~ 한번 사두면 두고두고 먹을 식품이고, 과일은 다른 곳보다 가격은 비슷? 또는 저렴하면서 당도까지 높아 막 담아보았습니다.

 

결제는 현대카드로 일시불결제!!!

 

 

영수증 챙겨서 나오려고 하는데 캐셔분이 혹시 매장에 자주 오시냐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나온다고 했더니..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현재 구매 금액의 2%인 4,298원을 적립할 수 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아.. 이크제큐티브 회원이 있는거 나도 알고 알고는 있었는데, 생각보다 적립이 많이되서 깜짝 놀랬지머에요.

오늘 뭐 많이 사기도 했지만요.. 우선은 생각해본다고 했는데 집에와서 곰곰 생각해보니 업그레이드 하는것도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재의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와 연회비에요.

 

저는 지금 골드스타 회원권 38,500원으로 코코를 이용하고 있고요,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권 같은 경우는 연회비 80,000원에 가입할 수 있어요.

두 회원권 같은 경우 41,500원 차이가 나는데~   이그제큐티브에 가입하면 쇼핑금액의 2%를 쇼핑 리워드로 적립해줍니다.1년간 쇼핑금액이 400만원 이상이라면~~ 이그제큐티브로 가입하는게 쌤쌤이고, 그 이상 쇼핑한다면 당연 업그레이드 하는게 유리하죠!

 

보자보자~ 나의 소비패턴은 어떠한가..?

코코 매장에는 1~2달에 한 두번 방문하며 , 1회 방문시 10~ 30만원 정도 물품을 구매하니 코코에서 쇼핑하는 금액이 연 400만원 이상은 나오지 않겠단 계산이 나오네요!! 막연하게 생각했을때 2% 적립을 챙겨받고 싶긴한데.. 그렇게 큰 금액을 사용하지 않으니 일반 골드스타 회원으로 남아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분이라면, 나의 소비패턴을 꼭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세요 ^^

 

 

코스트코 추천상품 직접 구매 리스트

한달에 한 두번은 방문하게 되는 코스트코 개미지옥 같은 곳이죠.. 요 근래에만 3번정도 다녀왔어요. 몇 개만 카트에 담아도 10만원이 훌~쩍~ 넘어가기에 최대한 고르고 골라서 장을 봐오곤 하는

rumiyoco.tistory.com

같이 보면 좋은글~ 코스트코 추천상품 직접 구매 리스트도 확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