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써브웨이 샐러드 추천 에그마요샐러드 잡숴봐

반응형

써브웨이 샐러드 추천 

내 마음속 1위는요?

 

 

떡볶이,피자,김밥,과자,도넛 등등..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일까요? 살이 많이 찌기도 했고, 입이 달기도 하고.. 뭔가 시원하고 아삭하고 프레쉬~한 느낌의 음식이 먹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음식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써브웨이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나의 선택은 나이스! 내 몸이 리프레쉬 되는 것 같은 느낌이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써브웨이 샐러드 추천 하는 에그마요샐러드.가격은 6천이에요.매장까기 가기엔 너무 멀고 이불밖은 위험하니까 배달의 민족앱을 통해 주문했어요. 물론 이거 말고 다른것도 주문했지만 오늘은 에그마요샐러드 얘기만 하고 싶네요~ ㅎㅎ

 

쌜러드가 담긴 통이 생각보다 컸고, 양이 많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그렇게 많이 들어있는것 같진 않았어요

통이 너무 커서 그런가..? 먹다 보니 많긴 하더라고요 ㅎㅎ; 전체적으로 야채들이 굉장히 신선한 상태입니다.

 

써브웨이 샐러드 추천하는 에그마요는, 이렇게 두 스쿱이 올라가져 있어요. 계란과 마요네즈를 버무린거라 형태가 무너지긴 했지만, 아~ 요게 에그마요구나~ 라는걸 단번에 알 수 있어요. 

 

주문시, 요청사항으로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선택했고요, 피클,할라피뇨,올리브 같은 절임채소는 제외했어요.

소스는 나의 최애 소스 랜치 드레싱과, 스윗 칠리로 선택했어요. 야채에 드레싱이 닿으면 금방 물러질 수 있기때문에 소스는 따로담아달라고 해야합니다.

 

에그마요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으깬 달걀에 마요네즈 버물버물~ 샌드위치에 넣어도 맛있는데 신선한 야채와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야채가 아삭아삭 시원하다면 에그마요는 부드러운 맛이 일품~

 

써브웨이 샐러드는 먹기 좋게 양상추가 컷팅되어 있어요. 집에서 칼로 자르면 자른 단면이 붉게 변하던데.. 썹웨이는 이 싱상함을 어떻게유지하는지 그 비결이 참으로 궁금한 1인이에요 ^^;잘게 컷팅 되어 있기에 포크로 다른 야채들을 콕 찝어 먹으면 됩니다.

 

신선함이 가득한 서브웨이 샐러드 추천 : 에그마요.

생각보다 푸짐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진짜 많더라고요~ 야채만으로 배가 부르니까요~!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1일 3식 써브웨이 샐러드만 먹는다면 살 빠질것 같은 느낌~ 그렇지만 내 지갑은 얇아지겠쥬?크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