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교촌치킨 메뉴 반반은 진리죠~

반응형

치킨을 좋아하는 남편님덕분에,

한달에 한번이상은 치킨을 먹게되는것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또래오래고,

남편이 좋아하는곳은 교.촌.치.킨.이에요.

 

 

 어느 금요일밤,

 

교촌치킨 메뉴 중 즐겨먹는 오리지날반 레드반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왔어요.

얼마전까지만해도 14,000원 이였던 같았는데..

어느순간 16,000원이 되있더라구요.



 

 

제가 착각을 한건지 먼지..ㅎㅎ

 

 

그래도 저 종이틈새에서 나오는 치킨향에 침샘폭발!!
 

 


함께온 치킨무.

 

 

빙초산과 사카린나트륨이 들어있지않아서.

아이들 먹기에도 조금 안심이 되는것같아요.


 


우리딸도 단무지도 좋아하지만 요 맛무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

 

 

흐흐흐흐흐~

 종이상자에 가득가득담긴 닭들!!

 젤위에는 보기좋게 닭다리가 뙇!!

 

근데..양이 쫌....타 치.킨.에 비해서 쫌 적어보임..ㅠ

 

 

 

 

 

매콤한 레드~!

 

 

요게 매운양념인데요.

볼때는 그냥 조금 핫~ 하겠군. 하는 생각이 드는데

막상 먹어보면..

처음에는 깔끔하게 매운맛이였따가 시간이 지날수록 불붙는 매운맛이에요.

 처음에 얕잡아봤다가 큰코다쳤어요..ㅋㅋㅋ

 

 


오리지널 간장치킨

 완전 짭쪼롬해요.

 튀김옷은 정말 바삭바삭해서 씹는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바삭바삭 튀김옷은 좋은데,

속살은 약간 부실? ㅎ ㅏ다고 해야하나..ㅎㅎㅎ

속살통실한건 또래오래가 갑인것같아요.

대신에 값도 더 비싸다는...

 


여튼 교촌치킨 메뉴 반반

맛은 있는데 살이 적어서 아쉬워요.

작아서 아쉬워요.

 

 

그런데도 꾸준히 시켜먹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너무없지도 많지도않는 딱 중간스타일인것같아요.

가격도 치킨대비 조금 저렴한편이라서,

부담없이 시켜먹을수 있는것같아요 ㅎㅎ

 

 

 

오늘도 역시 만사가 다 귀찮아서 그런지

통닭이 급 땡기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