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BEST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진첩을 보는데 의외로 스타벅스 사진이 많더라고요~

음료도 있고, 케이크도 있고, 쿠키도 있고!!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스타벅스 케이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가장 먼저 레드벨벳 크림치즈 

이건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으로 1순위에 올리고 싶어요.

 

이때가 언제였지?

스벅 케잌 사먹으면 

레모네이드 주는 쿠폰을 가지고 있기에

일부러 사먹었었어요.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느걸 먹을까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붉은 빛깔이 너무나 예뻐서 레드벨벳 크림치즈를 선택했지요 ㅎㅎ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크림치즈 무스를 샌드해서 

그 모양이 더 예쁘게 느껴져요!

붉은색 시트는 촉촉하면서 쫀득~한 식감이고 

샌드되어 있는 크림치즈 무스는 고소하면서도, 맛이 찐~~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와의 궁합이 찰떡궁합이에요!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드벨벳 치즈케익~ 개인적으로 강츄츄! ㅎㅎㅎ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2번째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입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요.

 

 

스벅로고의 초코릿 오독~하게 씹히고 달콤하고~~ 맛있고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카스텔라 안에 가득 들어 있어요.

카스텔라는 폭신폭신 촉촉~~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답니다.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맛있고

흰우유랑 먹으면 뭐... 말이 필요 없지요

진심 최고!! ㅎㅎㅎㅎㅎ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3번째-!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음..이제보니. .제가 생크림을 좋아하는가봐요!

또 생크림이 들어가 있는걸 선택했어..ㅋㅋ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는 

진~~하게 퍼지는 녹차 맛이 특징으로

동물성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녹차케이크 입니다.

녹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 아마 입맛에 딱~ 맞을거에요!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에 딱! 맞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제가 먹어본 것 외에 참으로 다양한 종류들이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도 있는거 있죠?!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골든 치즈 케잌~!!!

녹진한 치즈의 식감과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러스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치즈케익이에요.

누가 내 치즈를 먹었을까? 책을 연상케하는 비주얼..ㅎㅎㅎㅎ

치즈케익 좋아하는 분이라면 벌써 잡숴보셨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1순위로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할 때

레드벨벳 크림치즈를 선택했는데,

이것은 산타 벨벳 케이크!!!

레드 벨벳 시트는 같은데~

블랙 코코아 시트도 중간에 뿅! 들어가 있어요!

여기에 진한 치즈 크림을 겹겹이 쌓아 올리고 

곰돌이가 포인트로 위에 딱!! 올라가져 있네요?

진짜 귀엽... ㅎㅎㅎㅎ 

크리스마스 전에 요건 꼭 사먹어 볼려고요!

 

 

우유 생크림과 화이트 펄 초콜릿을 층층이 쌓은 화이트 밀크 케이크!!

네모네모한것이 주사위를 연상케 하기도 하고..ㅎㅎㅎㅎ

눈이 내리는것같은 느낌이 참 좋네요~!

 

그 옆에는 시컴시컴한 블랙 초코릿 케이크인데~

블랙 코코아 파우더와 진~~한 초콜릿 맛을 볼 수 있답니다.

 

 

너무 생크림만 언급한 것 같아서 ..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도 알려드릴게요!

슈크림에 바닐라 빈이 들어가있어 바움쿠헨과 참으로 조화로운

바닐라 풍미의 케이크에요.

비쥬얼이 예뻐서 먹기전 인증샷은 필수랍니다! 

 

몸에 좋은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가 있는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고소한 쿠키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그리고 제가 먹어본 스타벅스 케이크 중에서 가장 단 것 같아요 +.+ㅋㅋ

토핑되어 있는 블루베리 덕분에 먹으면서 타르트? 같은 느낌이 났어요.

 

스벅 케익을 자주 사먹는건 아니고 

달달~~함이 땡길때마다 한번씩 사먹곤 해요

또는 스타벅스 기프트콘 선물받으면 음료 안사먹고 CAKE 먹어요..ㅎㅎㅎㅎ

 

어느걸 먹어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한번도 실패해본 적이 없다는!!!!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메뉴 도움이 되셨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