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뚝딱 요리/디저트,빵

삼시세끼 산촌편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무작정 따라하기!

반응형

얼마전 tv에 나온 삼시세끼 산촌편 토스트를 보니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최대한 방법을 똑같이 하여 만들어 보았어요.

한입 베어물고 맛있어서 깜놀~ 히히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재료들은 집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을 모두 꺼내주었어요

양배추, 대파, ,당근, 슬라이스 햄, 달걀.

삼시세끼 산촌편 토스트에는 고추도 들어가던데,

저는 아이와 넣을꺼라 고추를 빼주었답니다.

 

 

원래 레시피대로 만들어주면 좋은데

상황에 따라 재료의 변동이 있을수밖에 없더라고용 ^^;

 

 

양배추는 촵촵~

네모지게 다져주고요

 

당근도 송송 다져주고

대파도 송송 썰어줍니다.

넓은 볼에 모든 채소들을 담아주고 

 

달갈을 투하~

양조절을 잘 못하는 큰손중의 1인인지라..

채소의 양이 많아, 계란을 총 4개 넣어주었어요.

삼시세끼 토스트 총4개를 만들 수 있는 계란물의 양입니다 ㅎㅎ;

 

쉐킷쉐킷~ 잘 섞어주기 

 

팬에 마가린을 두르고 

 

식빵을 앞뒤로 노릇하게 굽굽~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달걀물을 부어 계란지단 만들기~

 

채소들이 가득가득해서 

영양만점!!!! 

사각팬에 구웠더니 요렇게 비슷한 모양으로

총 4개가 만들어진 계란~ 후훗

 

슬라이스햄은 그냥 넣어도 되지만~

프라이팬의 남은 열기로 따뜻하게 댑혀주었어요.

 

이제 차곡차곡 재료들을 쌓아 올리기

식빵위에 - 계란 

 

슬라이스햄 올리고 

 

케찹 뿌려주고 

설탕도 솔솔~~

 

로메인같은 초록쌈을 올려주면 좋지만~

집에 케일이 있어서 케일 한장씩 올려주었어요 ㅎㅎㅎ

 

구워놓은 식빵을 덮어주면 ok!

삼시세끼 산촌편 토스트 

tv에 나온 비주얼은 아니지만 그래도 완성 ㅎ.ㅎ

 

납작하지만 

나름 맛있게 만들어진 나만의 토스트~

길거리 토스트 같은 비줄의 느낌도 나구 좋네요~

 

우유와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끼식사로 굿뜨~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은,

삼시세끼에 나온 대로 하면 무조건 성공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