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뚝딱 요리/디저트,빵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드는 법 진짜루되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미요꼬입니당~!

오늘은 정말 긴가민가 했던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들기에 도전해봤어요!

 

 

 

 

다른분들 이야기를 들으니

사먹는거랑 똑같이 된다고 하던데

에이 설마..ㄹ ㅏ고 생각했던

나에게 너 왜그러니

왜 사람말을 믿질 못하니

이 말을 해주고 싶군요..

노릿하게 잘 익은 군고구마를 보니

아직도 달콤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것같네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드는 법!

우선 잘 씻어줍니다.

흙이 많이 묻어있길래

물로 씻어줬어요

껍질은 벗지기 않고 바로 굽습니다

그래야 군 고구마니까염 헤헤

 

 

 

 

 

주방 한편에 고이 잠들어있언 에.어.프.라.이.어.

마지막으로 돌린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날만큼 오래되었네요

나름 크다고 생각했는데 딱 3개 들어가네요

 

 

 

 

약 180도의 온도에서 15분 익혀줬어요

작동하는 동안 쌓여있던

설거지 하니 시간 얼추맞음!

 

 

 

 

띵~ 소리가 나고

꺼내어 젓가락으로 콕 찔러보았떠니

한 1센치?정도 들어가고 마네요

 

 

 

 

뒤집어서 더 익혀줘야해요

이번에는 180도 정도의 온도로

20분 타이머 맞춰줬어요!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이제서야 고구마의 달큰한 냄새가 솔솔 퍼지기 시작하네요

 

 

 

 

띵~ 소리가 나고 꺼내보자

어머나~ 이제 진짜 속까지 잘 익었어요!

 

 

 

 

그런데 탄 것같은 효과가 없는것같아

뒤집어서 5분정도 더 구워주었답니다 .

이때가 정말 기다리기 힘들었따능 ㅎㅎ

 

 

 

 

 

 

오~ 이제서야 좀 구운것같은 느낌의 껍질을 볼 수 있네요

 

 

 

 

껍질을 살짝 까서 속안을 보았더니

세상에!!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들기 대성공!

아주 노오랗게 보드랍게 잘 익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니!!

세상 편한것

 

 

 

다른것도 까보니

이건 더 잘 익었네요

겉면이 노릿~ 한것이 어쩜... ㅎㅎㅎㅎ

 

베란다에 고구마가 쌓여있는지 한 보름만에

잠들어있던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드는 법 대 성공했어요

왜 진작 안해먹었는지!!

이제 매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그런데.. 3개 만드는데 약 50분정도 돌리는데..

전기세가 많이 나오진 않겠져..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