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엄마손파이가 생각나는 파리바게뜨 크림치즈롤파이

반응형

 

 

파리바게뜨 크림치즈롤파이

엄마손파이가 생각나는 건 기분탓일까 'ㅡ';;

 

 

어제에 이어 오늘도 빵빵빵리뷰 ~

우리딸아이가 먹고싶다기에

크림치즈롤파이 구매해봤어요

 

 

5개 셋트

가격은 2,500원

1조각 당 17g / 70kcal

 

 

 

동글동글하니 귀엽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겉면에는 바삭한 과자같기도하고요

설탕이 솔솔 뿌려져있어서 보기에도 달달함이 느껴져요

 

 

귀여운 롤모양의

양옆으로 삐쭉 튀어나온 저것은

크림치즈가 굳은거랍니다!

(먹어보고 알았네요 ㅋㅋ)

 

 

 

아랫면은 요래요래 ~

 

 

크기는 가격대비 작은것같기는 한데...

한입에 먹기에는 크네요 !

 

 

 

손으로 집어들면 윗면에 뿌려진 설탕이

 묻어날정도로 듬뿍 뿌려져있어요

사진상으로도 반짝이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한입 베어물면 파이가 바사삭~~~ 부서집니다

그리고 씹으면 첫맛은 달콤하다가..

어느순간 크림치즈가 뿅! 하고 튀어나오네요!

 

 

크림치즈가 어디어디 숨었나봤더니

중앙에 한줄로 길게 뿌려져 굳어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파이는 어디서 많이 먹어본맛..

어디서 맛봤더라.. 생각해보니

엄마손파이가 딱!! 떠올랐어요 !

 

 

 

 

바삭달콤한 쿠키와

크림치즈만의 고소함과

 짭쪼롬한맛이 한데 어울러진 맛을 볼수있어요.

어딘가 안어울리는것같으면서도

묘~ 하게 어울리는

파리바게뜨 크림치즈롤파이

순식간에 다먹어 버렸답니다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