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농심 부대찌개라면 밥말아먹은 후기

반응형

 

농심 부대찌개라면 밥말아먹은 후기

 

 

핫하디 핫한 라면이 출시되었네요

마트에서 보고 그냥 지나쳤는데

주변에서 먹어보고는 맛있다며 먹을만하다며 칭찬하길래

어제 밤 야식으로 끓여먹어보았습니다

 

보글보글~

농심 부대찌개라면 !

포장지를 보니 햄과 소세지 떡 김치가 가지런히 올라가져있네요.

저건 그냥 모형일뿐 실제론 그렇지않습니다~ ㅋ

 

사골육수로 만들어 진한 부대찌맛을 맛볼수있다고합니다

뒷면에 조금 더 설명을 보니

사골육수 + 햄 과 치즈가 녹아든 진한 부대찌개 국물맛

소세지랑 어묵 김치 파등 풍성한 건더기가 포함되어 있대요

 

 

처음먹는거니, 조리법대로 그대로~~ 끓여줍니다

열량은.. 역시 높군요

약 545칼로리입니다

 

 

 

농심 부대찌개라면 개봉해보았어요

포장 뜯자마자 풍기는 라면도 아니고 부대찌고

아닌것같은 스멜이 확~ 풍겨오네요

꼬불꼬불 동그란 면발

건더기스프, 사골부대찌개스프 이렇게 들어있어요

 

 

난생 처음보는 건더기들

동그란건 소세지같구

네모난건 햄같네요

초록이는 파

빨강이는 김치.. ㅋㅋㅋㅋ

이런걸 동결건조시켰다고 하는걸까요?

재료특유의 모양이 그대로 남아있어 매우 재밌네요

 

 

이건 스프 눈으로 보기에는 다른 라면과 별 차별화가 없어보입니다

향은 좀 다르게 느껴지긴하네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과 스프2종을 넣고 4분30초 정도 팔팔 끓여주세요

 

 

2분정도 후 면이 자연스럽게 풀리면 젓가락으로 한번 휘휘저어주기

면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하며 공기를 쐬게해주면 더 쫄깃한

면발을 맛볼수있답니다 .

 

4분 30초후

부대찌개라면이 완성되었어요

음~ 집안가득 퍼지는 라면특유의 향이 아닌

부대찌개냄새가 풍기긴하네요

 

 

먹기전 일단 한번 휘휘 저어주기

 

말라있던 햄과 소세지 파 김치들이 제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어요

보기에도 딱 아 ~ 인스턴트에 들어있는 건더기구나~ 싶을정도의 비쥬얼이네요

너무 큰 기대는 금물 ~!

 

 

후루룩 ~

후루룩 ~

음 ~ 뭐 면도 통통하니 쫄깃하고

일단 라면에서 부대찌개맛이 나니까 참 특이했어요

 

 

오 이거 괜찮다 특이하다 맛있다 하면서 한입한입 먹어보니

글쎼 면을 다먹어버린거있죠 ㅋㅋ

 

사골육수를 그냥 버릴수없기에

밥말어먹기

정성껏 섞어주세요

라면국물에 밥말아먹을때에는 면이 몇가닥 정도 있어야

더 맛있는건 아시쥬? ㅋㅋ

 

 

햄과 김치 등의 건더기와 밥 면을 국물에 말아 한번에 먹으니

이건 뭐 엄지척이란말뿐이 안나오네요

속끝까지 깊으맛이 느껴지는것같아요

국밥먹는듯한? ㅋㅋㅋㅋ

 

면발에 밥까지

농심 부대찌개라면 먹어본 후기 성공적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