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생활 n 건강

우벤자임 Wobenzym전신효소 효과 부작용 실제복용후기

반응형

 

우벤자임 Wobenzym 전신효소 효과 & 부작용

실제 복용후기

 

 

 

무릎염증이 생겨 고생하고 있어요

쉽게 나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질긴놈...

이제 거의 완치단계가 다되 가네요 .

 

 

 

물리치료와 소염제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아

몸속 염증을 줄여 준다는 우벤자임 Wobenzym 전신효소 도 꾸준히 챙겨먹었어요

오늘은 내돈주고 직접 사먹어본 우벤자임 후기입니다.

 

 

 

아이허브 등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할수 있어요.

200알 에 약 5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영양제치고는 꽤 고가에 속해요.

하루에 2번 3알씩 먹어야하니, 더욱 비싸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도 효과만 좋다면 먹어야하지않겠어요?

 

 

우벤자임 Wobenzym 은 전신효소로

관절 및 몸속염증을 없애주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최근에는 암환자분들도 치료목적으로 드시고 있다고하네요

주의사항은 반드시 빈속에 먹어야 한다는거.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거.

 

 

 

최소 식전 45분에 3알 섭취.

식후 최소 1시간 30분 후에 3알 섭취 해주어야

우벤자임의 효과를 보실수가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저녁을 7~8시에 먹고

자기전 12시 또는 새벽에 3알 먹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8시경에 일어나 3알을 먹고

아침밥을 9시경에 먹어주고 있어요.

 

 

 

 

약간 노란빛을 띄는 장코팅된 약제로

처음 개봉하는 순간 특유의 냄새가 나더라고요

약간 역할수도 있었으나, 금새 적응 되었던...

처음 먹고 세시간정도 후 소변을 보았을때

우벤자임 향이 나서 깜짝 놀랐던....ㅋㅋㅋㅋ

가끔씩은 응가에서도..... 하하하 ^^;;

 

 

 

일단 우벤자임 전신효소. 저한테는 효과가 있었어요.

첫날 새벽에 먹고, 다음날 아침 일어났을때

무릎염증의 열감이 조금 줄어든 느낌

무릎이 조금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 팍~ 들었고요!

통증도 많이 완화 되더라고요.

 

 

 

그리고 ..

목 아래쪽에 화농성여드름이 3개월정도.. 크게 하나 나 있었는데..

그게... 줄어 들면서 없어지더라고요??? 헐..

구입전 다른사람들 후기 보면서 여드름에도 효과를 봤다는 사람을 봤는데

그게 저한테도 해당될 줄이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곤하면 입술에 물집이 잡혀서 보름정도 고생하는편인데..

지난주에는 입술물집이 생긴지 딱 1주일만에 흔적도 없이 사라지더라고요.

몸속염증을 없애주는데 Wobenzym 전신효소가 정말 도움이 되는듯해요

우벤자임 부작용이라고 한다면..

속이 좀 쓰린거..?

이게 소염제 때문에 그런진지 이것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속이 편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막 불편한것도 아니고....

조금 미세하게 느껴지는 부작용이네요 ^^;;

 

 

 

200알이 들어있는데,  이제 다먹어가요.

혹시 몰라서 큰것도 한통 사놓았는데 잘했다싶네요.

 

 

주의: 반드시 공복에 먹어야해요.

위속에 음식물이 있으면 소화효소로 작용을합니다

항염, 항암작용을 보기위해선 반드시 빈속&물을 많이 먹어줘야해요

 

 

 

http://rumiyoco.tistory.com/115

▲ 아이허브 구매방법은 위  링크 포스팅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

 

++추가++

예전에는 아이허브에서 구입했는데, 이제는 쿠팡 로켓직구로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처음 섭취하는 분이라면 200개 짜리도 좋겠고, 꾸준히 섭취할 예정이라면 800개 짜리를 선택해도 좋을 것같아요. 가격적인 면에서 꽤 저렴한 편이니 참고하셔요~!

 

 

Garden of Life 우벤자임 N 조인트 헬스 타블렛, 800개입, 1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