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kfc 타워버거 치즈징거버거 뭐가 더 맛날까요?

반응형

 

일주일 한번정도는 햄버거를 사먹는것같아요.

 

주변에 kfc,롯데리아,맥도날드가 있어서

돌아다닐때마다 나좀 잡숴봐~하는 유혹이 어찌나 심한지..ㅋㅋㅋ

 

 

요새는 쫌 자제하고 있는편인데요.

왜 살찌는 음식들이 맛있는걸까용? 흑흑

 

 패스트푸드점중에서 개인적으로 치킨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되는 kfc.

 

햄버그또한 패티가 도톰하고 맛있어서 종종 사먹게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징거버거가 아마 으뜸일것같아요.

오늘 포스팅할건 치즈 징.거.버.거에요~!!

 

 

 


치즈김밥이나,, 치즈샌드위치를 생각하면 약간~ 느끼한 생각부터 떠오르게 되는데,

요거는 살짝~ 예외라는거!!



 

 

 

 

 

 

왜냐하면, 윗빵에 씨뻘건 hot소스가 뙇!!!!


 


요소스 완전 매콤하니 제 스톼일 이였어요!!

 

 

 

통실한 치킨과 양상추, 그리고 몸에 좋은토마토가 얹여져 있었어요.

 (우리동네만 그런지는 몰겠는데.. 맥*** 는 양상추가 시들시들하던데, 요기는 아주 신선한양상추 +.+ )

 

 

패티가 두툼해서 입을 크게벌리고 먹어줘야해요.ㅋㅋ

 빵과 소스와 치킨살과 양상추와 토마토가 한데 어울려져서 아주 맛있어요!

매콤한소스가 있어서 치즈가 들어가있어도 느끼한맛이 별로 느껴지지않았구요!!

 

 

 

요건 타워버거.

 

 

얼마전에 세일할때 처음 먹어본거였어요.

kfc에가면 늘 먹던것만 먹는지라.... ㅎㅎㅎ

 

 

 

케이에프씨의 대표메뉴중의 하나인 타.워.버.거!!

 통실한 통가슴살치킨과 , 해시브라운.치즈가 들어가있어서그런지

아주아주 두툼해요!!

 

제가 턱이 쫌 안좋아서 입 크게벌리는거 조심해야하는데요,

 요거 먹을때 정말 조심히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케이에프씨는 언제 어느때 사먹어도 양상추가 신선해요!!!!

 모든패티들이 한데 쌓여져있으니.보기만해도 배부른 느낌~!!

 

위에 취즈징거버건 입으로 베어먹어서 보기가 쫌 그래서

요건 칼로 컷팅해봣어요..ㅋㅋㅋㅋㅋㅋ

 잘려진 단면으로 보니, 통실함을 확실히!! 느낄수 있었어요!!

으앗!!! 먹고싶따아~!!!!!!

 

 

 


속이 꽉차서 안좋은 점이 하나있다면???

 먹다보니 목이 매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약간 느끼??한것같기도하고...

 

 

 


콜라와 케찹찍은 감자튀김과 꼭 같이 먹어줘야할것같았어요.

 징.거.버.거는 안에 토마토라도 들어있어서 목맥힘이 덜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역시 전 먹던 먹던거나 계속 먹어야겠어요!!

 

 

-내돈주고 사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