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청정원 휘슬링쿡 마늘 데리야끼 닭볶음 오홍~

반응형

 

 

아니 , 도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더울까요?

아오.. 날이 더우니까 가스렌지 앞에서

요리하기가 슬슬 힘들어질라고 하네요 흐엉~

낮에 혼자 밥먹을때는, 최대한 간단하게 해서 먹는편인데요,

어제는 청정원 휘슬링쿡 마늘데리야끼 닭볶음으로

한끼식사 해결했답니다

 

 

 

전자렌지로 윙~ 돌리기만 하면 근사한 한끼 식사완성~!

인스턴트 식품인데도 살짝 값이 나가는,

그러나 한번 먹어보면 또 먹으려고 한두개정도는

쟁여놓게 되더라고요.

 

 

 

청정원 휘슬링쿡 마늘 데리야끼 닭볶음

E마트 기준 으로 가격은 4,48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처음보자마자 저건 뭔데 저렇게 비싸~~

생각했다죠.. ^^;;

 

 

 

마늘 데리야끼 닭볶음

다진마늘이 듬뿍 들어간 특제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내었대요

한국식 닭고기퓨전 요리~

냉장보관 필수~!

 

 

 

뒷면 설명 읽어보니

유명호텔 출신 쉐프들의 전문가 솜씨로 만들어졌고

갓조리한 요리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고 하네요

 

 

 

총 240G

열량은 290KCAL

닭고기는 국내산, 마늘은 중국산 ~

원재료명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쭉 살펴보세요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한번 볼까요?

뒷면에 자세하게 적혀져있네요

시키는대로 똑같이 따라했습니다

 

 

 

종이를 벗겨내면

이렇게 플라스틱에 밀봉되어 있는,

청정원 휘슬링쿡 마늘 데리야끼 닭볶음

이 상태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2분정도로 타이머를 설정해주세요.

저희집 렌지 기준으로 약 1분35초가 되니 휭휭~~하는

휘슬소리가 들리더라고요.

 

 

 

그 소리를 15초 정도 더 들은다음 중지시켜주세요

문을 열어보니

이렇게 부풀어있네요,

데리야끼 간장소스의 향은 물씬~ 풍기고요 !

 

 

 

용기가 매우 뜨거우니,

주방장갑을 끼고 꺼내주세요

필름이 다시 아래로 가라앉고 나면

 

 

조심스럽게 용기를 개봉해줍니다

뜨근뜨근하게 잘 익었네요.

넉넉한 소스와 하얀 닭고기가 통채로 뙇!!!

왜 비싼가 했더니 역시나 이유가 있었네요.

 

 

 

접시에 예쁘게 플레이팅 하라기에

최선을 다해 예쁘게 담아보았어요

한쪽면에 밥담고,

한쪽면에는 휘슬링쿡 데리야끼 닭볶음 담고

곁들이는 반찬은 김치 ~ ^_^;;

 

 

 

마무리로 통깨 촥촥 뿌려주니

근사한 한그릇 요리 탄생 ♡

 

 

 

맛은 어떨까요?

한번 먹어볼꼐요!

일단 밥에 소스를 촉촉히 적시고

감자와 당근부터 한입 앙~

 

휘슬소리가 날때부터 풍기던 데리야끼소스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며, 오 이거 괜찮은데??

평소에 먹던 찜닭양념 같기도하고...

오홍 맛있다!!

이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실하디 실헌 닭고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그대로~~

살코기만 있어서 퍽퍽할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소스때문에 퍽퍽함 걱정은 노노!!

 

 

 

밥이랑 고기랑 같이 슥슥 비벼 먹으니,

아 이거 정말 물건이다 싶었네요.

보통 이렇게 조리된식품을 먹으면

조미료맛이 강하게 풍기기 마련인데,

인스턴트음식이구나 딱 알게 되는데..

 

휘슬링쿡 마늘 데리야끼 닭볶음은

집밥맛까지는 아니더라도,

식당에서 먹는맛이 나더라고요~! 흐흐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매우 맛나게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이제 밥하기 귀찮을때.. 종종 댑혀서 먹을꺼에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