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카카오프렌즈 제리뽀 악 귀여워

반응형

 

 

어제 이마트에 장보러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고르고 있는데

어머나 !

어디선가 어피치의 눈빛이 느껴지는게 아니겠어요?

 

 

삼립식품에서 나온 제리뽀

어피치가 똘망똘망한 눈방울로

1+1 행사로 3,750 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성애자인 저는..

두봉지를 집어들수밖에 없었습니다.. ^0^

 

 

 

한봉지에 총 12개가 들어있어요

2봉 총 24개이니까 개당 200원도 안하는

매우 저렴한가격!

 

 

영양성분표에요

1개당 60 g 으로

약 60~70정도 칼로리네요

얼려먹는것보다는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했다가

먹는게더 맛있어요 !~

 

 

 

4가지 맛이 들어있는 카카오프렌즈 제리뽀

4가지의 캐릭터로 3개씩 들어있어요

하나씩 살펴보아요

 

 

 

라이언 / 망고맛

 

라이언 얘 첨에 곰인줄알았는데..

사자라네요. 그래서 이름이 라이언인듯..

무뚝뚝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실제로는 여리여리하고 소녀감성을 가진 사자라고..ㅋㅋㅋ

 

 

 

 

여튼 요즘 망고가 대세이긴하죠~

제가 어렸을적에는 망고맛이 없었는데.. 크크

 

 

 

맛은 많이 먹어보았단 달달한 망고맛이에요

망고쥬스가 포함된것같은?ㅎㅎ

탱글탱글하니~

맛있네요

 

 

 

무지 / 오렌지맛

 

얘 이름이 왜 무지인줄 아세요?

토끼라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을테지만..

무지의 원래 정체는 "단무지" 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가 토끼옷을 입고있는것뿐이에요.ㅋㅋ

 

 

 

달콤한 오렌지향을 풍기는 ~~

어렸을때 먹었던 바로 그맛이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망고맛에 이어 2번째로 달달한것같아요

 

 

 

네오 / 사과맛

 

네오는 귀여워 보이지만 새침하고 사나운고양이래요

자신감의 근원은 저 단말머리에서 나온다네요

아 ㅋㅋㅋㅋ

 

 

여튼 사과맛은

아주 연한 연두빛을 띄고요

달콤한 사과향이 확 풍겨요

 

 

 

어피치 / 딸기맛

 

아 얘는 순둔숭둔한 복숭아일것 같지만..

실은 복숭아나무에서 탈출한

성격이 급하고 과격한 애에요

저런 순진한 표정에 속으면 안됨..ㅋㅋㅋㅋㅋ

 

 

 

여튼 딸기맛은

어렸을때부터 많이 먹어봤던,

많이 맡아봤던, 향과 맛이에요

달짝지근하니 맛남.

매우 익숙한맛!!  ㅎㅎ

 

 

 

카카오프렌즈 제리뽀

캐릭터도 귀엽고 맛도좋고

가격도 착하고 ~

간식으로 먹기 딱 좋으네요

먹기 아깝다는게 함정! ㅎㅎㅎ

 

++

 

 

빈 하트를 눌러 ♡

붉게 만들어주세요 ♥

더 좋은글로 찾아 올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