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파리바게뜨 모찌모찌 치즈스틱 먹어봤어요?

반응형

 

빠랑빠랑 빵순이

다이어트 하면서도 끊지 못한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빵!!

2~3일에 한번꼴로 집앞에 있는

파리바게트에 가서 이것저것 담아오곤해요

얼마전에는 모찌모찌 치즈스틱 이라는

신메뉴가 나왔지 머에요?

 

 

 

하얗고 길쭉길쭉하게 생긴 얘네들이

파리바게뜨 모찌모찌 치즈스틱이에요

다른 동네에는 낱개판매도 한다고하던데

울동네는 이렇게 3개 1셋트로 비닐에 담아놨더라고요

 

전 이미 먹어보았기에,

딱 내 스타일이기에 2봉지 겟해왔어요

 

 

 

파리바게뜨 모찌모찌 치즈스틱 가격은

개당 500원 1봉에 1500원이에요.

SKT 모바일 맴버쉽으로 10% 할인받고

해피포인트 5%도 적립받았지용 :D

 

 

 

모찌모찌 치즈스틱

개당 30g / 105 kcal

 

 

요렇게 하얗고 길쭉한 모양이에요

손으로 딱 만졌을때

보들보들 부드러우면서 여리여리한것이

신생아 만지는 그 기분? >.<

자꾸만 만지고 싶어지는 감촉

 

 

 

하얀가루 묻어있는 그 모찌 있잖아요

그것도 말랑말랑한데

 10배는더

부드럽고 말랑하다고 생각하심 되요

 

 

 

손가락으로 살짝 쿡 눌러보면

말랑말랑 초초초초 소프트함이

확 느껴져요

 

 

 

손가락을 떼면

힘주었던 손가락자국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살짝 들어올려보면

힘없이 푹 꼬꾸라짐

축 늘어짐. ㅋㅋㅋㅋㅋ

 

 

 

한입 앙~ 베어물면

보드랍고 쫀득하게 끊어져요

 

 

 

앗 뒷면은 이렇게

노릿노릿하게 구워져있어요

그나마 제일 단단한 부분이 이 바닥면 ~ ㅎㅎ

 

 

 

파리바게트 모찌모찌 치즈스틱은

쭉~~ 늘어나는게 특징이에요.

처음 사러갔을때 주인아저씨가

전자렌지에 10초정도 돌려먹으라기에

 

 

 

시키는대로 딱 10초만 돌려보았어요

(악 접시가 넘 작나요? ㅋㅋ )

 

한없이 더 보드랍고 말랑말랑해졌어요

 

 

 

크기도 조금 더 부풀어 오른것같고요 !

길이도 아주 조금 더 길어졌어요

 

 

 

아...

누가 옆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렌지로 돌리니

사진에 보이는 나무도마보다 더 길게 쭈욱~~~

늘어나요.

 

 

 

늘려먹는 재미가 있는 모찌모찌 치즈스틱~

 

 

 

이름과는 달리 안에는 치즈가 없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치즈향이 상당히 강해요

쫀득쫀득 쫄깃쫄깃~

한입 두입 먹다보면,

순식간에 없어져버려요

먹어도 먹은것같지도 않아서..

기본적으로 3개는 먹게되는것같아요

 

 

 

 

꼬깃꼬깃 접어 먹어도 맛있는

모찌STYLE 치즈스틱

은근하게 풍기는 치즈향과

짭쪼롬하면서 고소한

쫄깃한 식감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잡숴봐요

제 입맛에는 딱 이였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