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성서 이곡동 맛집 꽃보다갈비 놀이방있는식당

반응형

배가 많이 고픈 이 시간에 식당 포스팅을 하려니

뱃속에서 더 난리네요 먹을꺼 달라고요.. 크크

 

 

개인적으로 제가 맛집으로 인정한

 성서 이곡동에 있는 꽃보다갈비에 다녀왔어요

 예전 한라봉자리에 있답니다

놀이방있는식당이고요

크기는 작은데,애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없는것보다는 나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은듯요

 

 

꽃보다갈비는 갈비가 주 메뉴이지만...

이날은 특별히 삼겹살을 시켰어요

갈비집에선 갈비를 먹어줘야하는데..

겹살이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주문을 하니까, 순식간에 테이블 셋팅이 완료되었어요

반찬가짓수가 푸짐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맘에 드는곳중의 하나에요

 

 

양푼에 나오는 상추재래기

고기 먹을때 빠져서는 안되죠

 

 


 

양상추 샐러드와 이름모를 샐러드

먹을만해요 맛있어욤

 

 

조금 식어버린듯한 잡채..

그릇이 하얗고 크다보니 음식들이

더 정갈해 보이는것 같더라고요

겹살이에 빠질수 없는 기름간장까지~

 

 

열무물김치랑 깻잎,상추,당귀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씁쓸한 맛이 나는 풀인데, 향이 독특하고 맛있음요!

 

 

성서 이곡동 꽃보다갈비 에서 시킨 생삼겹살!

냉동이 아니라서 그런지 1인분에 9천원인가..

싸지많은 않은 금액이였어요

그런데 고기가 충분히 그값을 하더라고요

징짜 신선해 보여요 >.<

 

 

함께 나온 양파도 버섯도 싱싱~

숯불에 구워 먹으니 버섯이 어찌나 맛있는지~

 

 

꽃보다갈비 에서 가장맘에드는건 요 간장소스!

 

 

아낌없이 푸짐하게 주는 생양파를 적셔서 먹으면되요

저 이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고기 보다 야채를 더 많이 먹는듯요 히히

 

 

지글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완전 노릿노릿~

육즙짱!!!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고

다양한 야채들이랑 함꼐 먹으니 맛은 더욱 굿굿

여기 갈비도 맛있는데 겹살이도 넘넘 맛나용 !!

성서 맛집 맞아요....ㅎㅎㅎㅎㅎ

 

 

추가로 주문한 돌솥밥 2천원.

된장찌개는 제공되지않아요

2천원 내고 추가 주문해야해요.

구수하고 맛있뜸!

 

비빔냉면인가.. 그것도 시켰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역시 날 실망시키지않음..ㅎㅎ

 

 

나오면서 입구에 있는 다육이들 찰칵~

개인적으로 성서 꽃보다갈비

이곡동 맛집중의 하나인것같아요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요!! ^_^

 

-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