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기승전 다이어트

스피닝 운동 효과 : 지옥을 맛보고 오다

반응형

건강미 있는 몸매를 만들고자 어제부터 헬스를 다니고 있어요

요즘은 헬스장에서 무료로 스피닝수업을 해주는곳이 많더라고요

제가 다니는곳도 마찬가지!!!

오늘은 근력운동,런닝머신 대신에 열심히 패달 밞고 왔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기전, 스피닝 운동 효과에 대해서 무수히 많은 검색을 했었어요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얼마나 살이 빠질까?

자전거 위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며 바이크타는 영상을 봤을땐

재미있겠다 나도 할수있겠어! 하고 자신만만 했지만..

강사님이 하는방법 알려줄때부터 이미 제몸은 부들부들

땀이 삐질삐질...

 

 

요기는 좌석 부분인데요,

오래 앉아있으면 아파요...

일부러 불편하게 설계되었나..싶을정도로요

오래 하신분들 보니 요 좌석에는 물 마실때만 앉으시더라고요.

대단쓰~

 

 

요긴 앞 손잡이 부분

오늘 하면서 팔이랑 손목이 너무 아팠는데..

 


무게 중심이 앞쪽에 쏠려있어서 그렇더라고요

뒤로 가야지 안아픈데 말이죠..

 

그리고 중간중간 수분보충은 필수에요

옷이 땀에 흠뻑 젖어요

머리카락은 물론이고요

 

 

어제 주문한 예쁜 물병이 빨리 도착했음 좋겠네요

오늘까지는 코스트코 생수병에 녹차물 담았지요 ㅎ.ㅎ

 

 

스피닝 운동 효과는...

정말 해보기 전까지는 몰라요

정말 정말 대단해요

서서 계속 페달을 밟아야 하고요,

자세가 익숙해지면 손을 놓고 타고

상체를 좌우로 움직이도 머리도 흔들고 하는데

칼로리 소비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고요

 

 

1시간 기준으로 테스니 보다 약 2배정도 칼로리 소모가 많이되요

쉬지않고 50분동안 바이크를 탔을경우

소비되는 칼로리가 무려 600~800kcal 이나 된다고하네요

런닝머신 저리가라에요.

 

 

그리고 허벅지..

전 오늘 정말 살살 타다 왔는데도..

마비가 된것같은.. 아주 묵직해졌어요... -0-ㅠㅠㅠ

 

 

강사님은 한달정도만 꾸준히 타면

몸에 적응될꺼라고 용기를 복돋아주시네요

스피닝 운동 효과 식단조절까지 겸한다면

한달에 3kg 이상 감량까지도 가능할것같아요

유산소운동의 끝판왕이에요!!

 

ps. 전 오늘 몸살올것같네요. 넘 무리했어..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