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기승전 다이어트

헬스장 처음가면 준비물 잘 챙기기

반응형

비오는 화요일이네요

전 오늘 10여년만에 헬스장에 다녀왔어요

살이 넘나 많이 쪄서... 이대로는 안될것같더라고요

나이 먹으니 뱃살과 옆구리에 살이 붙어서 옷을 입어도 태가안남.. ㅠㅠㅠ

 

어제 등록하고 오늘 처음 갔는데, 후.. 진작다닐걸 그랬나봐요

많은 아줌마들 아저씨들 젊은 여자들 학생들 다 들 열심히 하더라고요

요즘 날씨도 넘 더워서 옷이 점점 얇아지는데요 ,

지금이 바로 몸매관리 해야할 시점인것같아요!!

 

 

헬스장 처음가면 낯설기도 하도 내가 잘할수 있으까 걱정도 되는데..

뭐 그까이꺼 별거 아니더라고요~~

일단 헬스장 준비물부터 꼼꼼히 잘 챙겨야해요!

 

제일 먼저 필요한건 운동화!!

집에 런닝화가 많이 때문에 제일 상태좋은 놈으로 가지고갔어요


 


물론 물티슈로 바닥부분 깨끗하게 닦아주었고요 !

평소 신던거라 그런지 불편함 없이 런닝머신 잘하고 왔어요

 

 

헬스장 준비물 두번째~

바로 세면도구와 스킨로션등의 기초화장품필요해요

땀흠뻑 흘리고 개운하게 씻으니 기분이 날아갈것같더라고요

 

스킨 로션 에센스 챙기고, 생얼로 다니는건 아주 큰 민폐라 bb크림도 하나 챙겨갔네요

ㅎㅎ

 

 

근력운동도 중요하지만, 지방을 연소시켜주는 런닝머신도 꼭 해야하는데요

그냥 하면 넘넘 지루하긔..

핸드폰으로 노래듣게 이어폰 필수~

내가 좋아하는 신나는 노래 다운받아서 크게 틀고 운동하면

더욱 힘이 솟더라고요 ^^

 

 

물병

이건 어제 새벽에 주문해서.. 아직 받지못했어요

그래서 거기 화면 캡쳐해왔는데 큰일날랑가요? >.<

핑크색이랑 검은색 마이보틀 주문했어요

빨리 배송되었으면 좋겠네요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녹차티백이나 레몬띄운 레몬수 번갈아 가면서 마실려고요

땀이 많이 나니 목이 마르기 전에 충분한 수분섭취는 기본이죠잉~

 

 

그외 수건이나 운동복은 헬스장에 비치되어 있어요

따로 챙기실분은 챙기셔도 되고요

 

헬스장 처음가면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는데요,

트레이너분한테 기구 사용법 알려달라고 하심 친절하게 알려줄꺼에요

 

전 오늘 스트레칭과 다리운동기구1개 / 등운동기구 1개 / 런닝머신 사용법 배우고왔어요

개인락커 추가비용 결제해서 운동화랑 세면도구 놔두고 왔구요

힘들긴한데, 운동하며 땀흘리고 오니 기분은 상쾌하네요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 하고 요 운동기구 하면서 살좀빼보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혼자서는 무리에요. 집에있으니까 계속 tv만 보게되고...

헬스장 처음가면 뻘쭘할까봐 살짝 고민은 됐는데..

오늘 다녀와보니 등록 잘한것 같아요. 확실히 자극이되네요

 

내일도 가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인바디 측정하니..빼야할 살이 무지 많다네요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