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etc.

스타벅스 하트파이 바삭하니 맛있엉

반응형

 

 

 

 

 

스타벅스 하트파이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하다가

무수하 많은 별이 쏟아지는 이벤트가 진행중일때

드디어 맛 보았어요

빨간색 하트 스티커가 시선을 사로 잡는데 과연맛은 어떨지

기대기대 +.+

 

 

 

 

 

 

스타벅스 하트파이 칼로리는

무려 511 !

96G 인데 겁나높음..

이걸 저녁먹고 후식으로 먹었으니

나의 다이어트는 도로 아미타불!

 

 

 

 

가격은 3,200 원

파이치고는 유통기한이 꽤 짧은편

2월5일까지

언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구입 시점으로 봤을때 약 1주일.

 

 

 

 

스타벅스 하트파이는 총 6개가 들어있는데.

싼 편은 아님 .

개당 500원 넘으니.. ㅎㄷㄷ

 

 

 

 

생긴건 매우 러블리해요

무수한 설탕이 후루루루루 뿌려져있고

생각보다 잘 달라붙어 있어서

많이 흘러내리지는 않았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한입 냠~

 

 

 

 

음 ~

입안 전체로 퍼지는 달달함~

그리고 바삭함~~

엄마손 파이가 생각이 나면서도

설탕 씹히는 식감이 좋았던..

딱 한개만 먹고

5개는 내일 먹으려고 했는데

절대 멈출수가 없다

 

 

 

 

 

 

먹고 먹고 또먹고 ~~

이렇게 나의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다는 슬픈 후문이.. 또르르

 

 

 

 

달달 바삭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딱!
그런데 이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
맛은 있지만
다시 사먹기는 조금 곤란한 생각이 드네요
가격을 낮춰주거나, 양을 늘려주는건 안되겠니?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