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뚝딱 요리/디저트,빵

노오븐디저트: 누텔라 바나나롤샌드위치 만들기

반응형

 

노오븐디저트

 

누텔라 바나나롤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루미에요!

1일 1요리 레시피를 올려야지 하면서

오랫만에 포스팅하는것같네요.

11월부터 운동을 시작했더니

체력이 따라주질 않더라고요 ^^;;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서

12시가 넘었는데도 조금밖에 안졸리네요 ㅎ.ㅎ

 

 

 

오랫만에 올리는

오늘의 요리는 바로~!!!

 악마의잼 누텔라와 식빵

그리고 계란과 바나나로 만드는

바나나롤 샌드위치 만들기입니다 .

 

 

 

우선 계란 1개를 넓은 접시에

잘 풀어주세요

 

 

그리고 식빵2쪽을 준비해준다음

칼로 테두리를 잘라줍니다

 

 

밀대로 식빵을 쭉쭉 넓게 펴주세요

밀대가 없으면 맥주병이나 소주병등

다른 도구를 활용하셔도 ok !

 

 

넓게 펼친 식빵위에

악마의 잼 누텔라를 듬뿍 발라줍니다 ~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욱 많이 발라주시면

극강의 달달함을 느끼실수있습니다  ㅎㅎ

 

잼위에

식빵크기게 맞게 자른

바나나를 올린다음 ,

 

 

김밥말듯이 돌돌 말아주세요 !

 

 

후라이팬에 버터를 살짝 올려 녹여줍니다 .

전 이때 너무 많은 버터를 사용했네요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반틈정도만 넣어주세요 ^^

버터가 없으시면 식용유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팬이 달궈지는 동안

젤 첨에 풀어놓은 계란있죠?

그 계란물에 식빵돌돌말은걸

퐁당~!!!!

노오란 계란옷을 입혀줍니다 .

이렇게 굴려야하기때문에

넓은접시에 계란을 풀어줬지요 ^^

 

 

식빵을 돌돌 굴려가면서 살짝 익혀주세요

 

 

한김 식혀준다음,

 

 

식빵과 바나나가 분리되지않도록

칼로 살살살 썰어줍니다

동글동글 식빵롤이 아주잘 만들어졌어요

 

 

접시에 예쁘게 담아줍니다.

그런데.. 뭔가가 허전하네요

 

 

아몬드슬라이스를 한개식 올려준다음

베이킹에 많이 사용되는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려주었어요

하얗게 눈이 내린것마냥

급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완성된 바나나롤샌드위치 ♡

 

 

극강을 달달함을 달래줄

아메리카노 한잔까지 준비하니

디저트카페 부럽지않은

맛난 디저트가 완성이 되었어요

 

 

눈으로 보아도 달달한 바나나롤

 

 

하나 콕 집어 먹으니 한입에 쏙~

음~~~ !!

촉촉한 식빵에 달달한 누텔라잼

그리고 달짝지근한 바나나

바삭끈덕하게 씹히는 아몬드까지!

평소 단음식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좋네요

넘나 맛나네요 ㅎ.ㅎ

 

 

간단한 재료로 만든

누텔라 바나나롤샌드위치 만들기

한번 드셔보세요 :D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로그인없이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