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생활 n 건강

모던하우스 아이쇼핑 넘나재밌어요

반응형

 

 

며칠전  외출했을때, 미용실 앞에 동아백화점이 있더라고요

그 안에 입점되어 있는 모던하우스 매장에 다녀왔어요

꼭 필요한건 없었지만, 예쁜물건들이 많아서 아이쇼핑도 할겸~

그리고 또 필요한게 보이면 살까싶어 겸사겸사 방문했지요 

 

 

 

 

딸램방 침대에 깔아주면 넘나이쁠것같은 공주풍 침구가 정말 ~~ 러블리~

조명받아서 그런가 더 예뻐보여요

우리딸램이 초등학교가면 꼭 이쁜방 꾸며줄꺼에요 ㅎㅎ 

 

 

 

 

 

모던하우스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들이 거의 다 있다고 봐도 무방해요 .

카메라로 한컷 한컷 사진찍는데 직원분 눈치가 살짝 보였긴 했지만 아이쇼핑하니 넘나 재밌더라고요 ㅎㅎ

이건 아이방에 다는 커튼인가봐요

뒷면으로는 우드 블라인드도 함께 있어요 

 

 

 

침구류 종류또한 완전 많았는데요, 매장이 크다보니까 그만큼 다양한 종류들이 진열되있는것같아요

촌스럽지않고 모던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젊은층부터 우리엄마세대까지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이런 차분한 침구류 넘나 좋아요 ㅎㅎ 

 

 

 

가끔씩 특가로 뜨는물품들, 필요하다 싶으면 바로 겟해야해요 .

언제 매진될지 모름 ㅋㅋ

패드류 하나 가져오고 싶었는데 지하철타고 집에가야해서 부피가 크고 무거운건 살수가 없더라고요 흑흑 

 

 

 

 

다른쪽에는 욕실용품도 있어요

저 세탁기모형 넘나귀여움 ㅎㅎㅎㅎ

슬리퍼부터 바구니 매트 비누받침 세탁과 샤워할때 필요한용품들 다있어요

그리고 가격대도 착해요 

 

 

 

클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확실히 이런 디자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50%나 셀 들어간거 보이시쥬 ~ ㅎㅎ

 

 

 

리필용기들.

이런곳에 샴푸 린스 바스 등 담아놓으면 한결 깔끔하게 사용할수있다죠 .

 

 

 

 

겨울 방한용품의 필수품 커튼.디자인 넘나많아요

얼핏봐도 딱 북유럽스타일인게 확 느껴져요

화려하지않고 차분하게 달수있어서 괜찮은듯요

 

 

 

 

주방용품들 나란히 정리정리~~

우측에 산타모양접시 이쁘네요 .

화려한그릇부터 화이트식기까지 다양해요

 

 

 

 

스텐반찬통 유리밀폐용기 바스켓등등

일부품목은 역시나 50퍼센트 셀~

 

 

 

 

나무트리모양의 접시가 눈에 확 띄는걸요 ㅎㅎ

아래에 영문이 쓰여져있는 접시도 디저트류 담아내면 이쁠것같다는 ㅎㅎ 

 

 

 

 

화이트와 그레이톤의 접시 넘나 심플. 단순.

좋다좋다 이쁘당 ~ >.<

 

 

 

 

음식을 단연 돋보여주는 화이트식기류들

아 넘나이뻐요 가격도 겁나 착해요 .

매장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사려고 사진만 찰칵 찍어왔네요 

 

 

 

 

나무도마 나무쟁반 등등 원목느낌나는 것부터

머그컵, 유리컵 ,교자상 등등 ~ 볼것도 많고 갖고싶은것도 많네요

 

 

 

 

후라이팬 냄비 커트러리까지 ~

모던하우스 매장 없는게 엄서용~ 

 

 

 

환기가 어려운 요즘 방향제 두면 그나마 기분이 한결낫죠 .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으니까요 !

 

 

 

 

문에 달면 좋은 종~

이건 풍수지리학적으로봤을때 달아주면 좋다고하네요 !

전 이미 이사올적에 맘에 쏙드는 디자인으로 달아놨따는요 ㅎㅎ

 

 

 

모던하우스 매장에는 가구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

심플하고 예쁜데 가격은 징짜 착해여

 

 

 

 

이거 맘에 들던데 얼마였더라.. 10만원이였나 .암튼 착해요 .

카페느낌나고요

 

 

 

 

 

 

작은 미니소파.

요즘 쇼파바꾸려고 알아보고있는데,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사도 괜찮은것같아요 .

백단위가 넘지않아 부담없거등요

 

 

집안 수납용품들
차분하고모던한 디자인들.

 

 

 

천장에 매달린 볼이 너무나 이뻐서 한컷 -

그대로 떼어다 우리집에 달고싶네요 

 

조화도 넘나이쁘죠 . 이날 하나 겟해왔어요 .

조만간에 제 사진에서 볼수있겠쬬..껄껄껄

 

모던하우스 매장에 오면 구경한다고 시간가는줄 몰라요

살건없어도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