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성서 맛집 : 놀이방 있는식당 두껍삼 계대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성서 맛집

놀이방 있는식당 두껍삼

 

 

외식을 할때면 고려해야할게 딱 2가지 있어요

하나는 놀이방이 있느냐 ,

또 하나는 맛이 있느냐 !

 

동네주변 식당을 한번씩은 가보고

단골집을 만들어서 방문하는 편인데 ,

오늘 새로운 맛집을 뙇 발견했네요 ~!

 

 

 

육즙을 몽땅품은 두껍삼

 

대구 달서구 이곡동 기업은행

뒷편에 자리잡고있어요

 

 

입구 쪽에는 넓은 테라스가 있는데,

흡연하시는분은 흡연석에서 하면 되겠더라고요

입구에 예쁜 화분들도 많아서 첫느낌이 참 좋았네요 ^^

 

가게 인테리어도 원목느낌으로 상당히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 .

고기는 팔아도 양심은 안판다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

 

 

삼겹살 3인분을 주문하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

 

특이하게도 물은 생수가 헛개열매차

음주전후로 마셔주면 숙취해소에 좋다고하는데,

전 음료대용으로 마셨네요

평소같으면 고기 먹을때 사이나다 콜라 시키는데

헛개열매차물 먹으니 딱 좋더라는 ^^

 

 

 

기본으로 상추와 깻잎 마늘 나오고요

 

 

성서 맛집 두껍삼의 자랑은 바로 이 명이나물이죠 ~!!!

명이나물의 상큼한 감칠맛은 고기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것같아요

 

 

개인 장으로 나오는 3접시는요

젤 좌측은 매콤한 소스인데, 매콤한걸 즐기는 제입맛에 딱!

중간에 있는건 천일염은데 고기의육즙을 퐝 터트려주는데 한몫해주네요

젤 우측은 쌈장.

다른 고깃집 가면 쌈장을 한군데 줘서 최소 두명이서 찍어먹는데..

이렇개 개인접시에 담아주니 좋더라고요

 

 

 

고기와 곁들일 새콤한 콩나물재래기무침

보기만 해도 침샘이 퐝~~ 터지는데요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파무침이 어우려져

고기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

 

 

우리 꼬맹이표 전용식판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레스 수저와 포크

식판이 나오고

센스있게 요구르트 까지 나오니

우리 딸램이 완전 좋아했어요 .

 

 

그리고 또하나 놀이방.

애 데리고 외식하려면 무조건 놀이방은 있어야해요 ㅋㅋㅋㅋ

벽면엔 커다란 티비 달려고있고요

정글짐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 딱 좋아요 .

연말 가족 모임 장소로 굿굿 ~

 

 

고기는 주문즉시 이렇게 손질해서 나온답니다

정육점을 보고있는듯한... ㅋㅋㅋㅋ

 

 

삼겹살과 함께 나오는 떡과 감자

 

 

계대 맛집 두껍삼은 고기를 손수 구워주는게 좋더라고요

먼저 불판을 달군 뒤 온도를 잽니다

118도라 아직 고기를 올리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

불판이 뜨거워지길 기다리는사이 테이블을 살펴보니

 

 

한쪽서랍에는 수저와 냅킨과 오프너

그리고 완전 센스있었던게 바로 폰충전기!!!

수많은 고깃집을 다녀봤지만 충전기 있는 가게는 두껍삼이 처음이였지요 ㅎㅎ

 

 

그리고 이 의자시트를 들면 가방 의류 보관함이 뙇!!!

센스 퐝 터지네요 ㅎㅎ

 

 

200도가 넘어가니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치칙~~~

고기 익는 소리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성서 맛집 두껍삼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요거!

연기가 바로 밑으로 옆으로 빨려들어가요

자리 잘못앉으면 선풍기나 에어컨 방향에 따라

연기가 얼굴로 오면 이리피하고 저리피하고 그러는데

연기가 안오니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옷에 고기냄새 배는것도 덜하고요 .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ㅋㅋㅋㅋㅋㅋ

고깃집에 오면 남편은 굽느라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굽기 바빴는데

다 익을때까지 구워주니 넘나 편했어요

 

 

육즙이 퐝퐝 들어있는 삼겹살

다익으면 생감자위에 올려주면

마지막 한점까지 타지않고 따뜻하게 먹을수있어요

 

두껍삼에 와서 이것저것 많이 배우고 간다는.. ㅎㅎ

 

 

산처럼 쌓인 내사랑 겹살이들...

이제 먹어볼까요

 

 

깻잎 한장 깔고

명이나물 올리고

콩나물재래기 올리고

고기올리고

마늘 쌈장에 찍어 올리고

한입에 앙~~~

 

 

 

 

아....

 

이건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그냥 엄지척이였네요.

오홍 이거 진짜 맛있다

이말뿐

 

고기는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요

씹으면씹을수록 육즙이 퐝퐝 나오고요

명이나물은 새콤하고요

콩나물은 아삭하고요

깻잎은 평소에 좋아하는지라 ..

진짜 맛났어요

 

 

 

상추와 콩나물 양파랑 먹어도 굿굿

 

 

매콤한 소스에 콕 찍어먹어도 긋

천일염은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는... ㅋㅋㅋ

 

 

고기를 먹을때 야채를 많이 먹는편이에요.

두껍삼은 야채 셀프바가 있어서 내가 먹을만큼 가져다 먹을수있다는게 좋더라고요

마늘 쌈장 깻잎 상추 무짱아지 양파 소스까지 셀프로 이용가능해요

 

뚜껑이 다 덮여있어서 위생적으로

 관리되어 있었던거에 점수를더 주고싶네요 !

 

 

 

셋이와서 3인분으로는 모자라

2인분 추가주문 !!

역시나 구워주십니다

익을때까지 기다리면되요 ㅎㅎ

 

 

 

노릿노릿 딱 맞게 익은 겹살이

또다시 먹방모드로 들어갑니다 .

 

 

 

 

이렇게도 싸먹어보고

 

 

무쌈도 넣어서 먹어보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

 

 

된장찌개와 공기밥으로 마무리 ~

밥까지 먹어주니 속이 든든~~~

12시가 다되가는데도 아직도 배부르는상태네요 ㅎㅎㅎ

 

++

 

 

성서 맛집 두껍삼 솔직 시식평 .

 

수입산 냉동육이 아니고

국산 생삼겹 15일 숙성시켜서 그런지

고기의 질이 매우 좋았어요 신선하고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기구워주는 서비스

위생적으로 관리되어 있는 셀프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어요 .

또 놀이방이 있어서 좋았고요

고기굽는연기가 밑으로 빨려가니 실내공기도 쾌적했고요 .

 

저도 남편도 우리 꼬맹이도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자고 얘기된 상태입니다 ㅎㅎ

 

삼겹살 맛있는집 계대 맛집 두껍삼

오늘정말 맛있는저녁 먹고 왔네요 :D

 

 

 

 

 

 

 

 

 

 

반응형